반응형
K2 탱크 버스터

가격 : 정상가 249,000원 /
구매가 55,0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요즘 밤에 등산을 하기 좋은 날씨라 등산을 자주 하는데 등산화가 필요 했습니다.
하지만 등산화가 생각보다 이쁜게 별로 없었습니다.
인터넷을 찾던 도중 K2브랜드의 탱크버스터를 찾게 됐는데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성능까지 좋은 이월 상품으로 가격까지 착하게 나와서 바로 구매를 하였답니다.
신상을 살 필요가 없어서 등산화 같은 운동 용품은 이월 상품을 사는것도 돈을 절약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구매 한 곳은 신세계몰 이며, 정상가 249,000원인 제품을 55,000원 쯤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확실히 이월 상품에 재고 떨이 하는 제품이다 보니 엄청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는 좀 구겨져 왔습니다.
그래도 코어텍스도 있는 기능성화에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혜자라고 생각해서 박스 정돈 가뿐하게 버려주었습니다.
사이즈 추천은 나이키275, 컨버스270, 아디다스270, 닥터마틴275, 각종 로퍼275를 신는데 정사이즈인 275로 가니까 편하게 착화 가능 하였습니다.

짜잔~ 저렴한 가격의 등산화 치곤 정말 고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왜냐면 이월 상품을 저렴하게 산것이기 때문에 퀄리티는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젊은 사람이 신기에도 트렌디하게 좋은 트레킹화입니다.

정면도 나름 등산화 중 이쁜편에 속합니다.
보통 발목까지 잡아주는 트레킹화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가볍게 등산을 즐기는 사람이라 굳이 발목까지 오는 트레킹화 말고 로우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만약 경사가 가파르고 높은 산을 오래 등산하는걸 좋아 하시는 분들은 좀 더 발목까지 잘 잡아주는 등산화를 추천 드립니다.
저는 입문용으로 구매 한것이라 이쁘고 기능성 있는 제품인 K2 탱크 버스터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고어텍스 기능에, 한국 지형을 고려한 아웃솔 장착, 가격표 입니다.
제조년월이 보시는것 처럼 이월 상품인것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어텍스 기능에 아웃솔까지 좋은 제품이라 정말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구매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죠?
이쁘고 트렌디한 모델인데 이렇게 기능까지 탄탄한 제품이랍니다.

제품 색상은 그레이 색상과 베이지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무난한 색상을 좋아하여 그레이 색상으로 구매 하였습니다.

뒷쪽에는 K2 브랜드 표시가 있습니다.

바닥 솔도 미끄러지지 않게 잘 돼있으며, 쿠셔닝도 좋아서 가볍게 등산하기 아주 적합한 트레킹화입니다.
이월 상품이라 인터넷에서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K2등산화를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