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웃팅 뉴 접이식 테이블 & 베이직 랜턴걸이

가격: 320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요즘 캠핑하기 정말 좋은 날씨죠? 그래서 저도 캠핑을 자주 가곤 하는데 미리 소개 해드렸어야 할 캠핑 용품을 이제야 올리네요.

저번달 부터 계속 사용 했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서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친구에게 추천 받아서 한달간 사용해본 후기를 알려드리니 정말 믿음이 가실 겁니다.

저는 쿠팡에서 주문을 하였으며 가격은 32000원이란 가성비 좋은 가격에 구매 하였습니다.

테이블은 이렇게 박스에 포장 돼서 옵니다.

쿠팡에서 주문하니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해서 상당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박스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비닐에 한번 감싸 있습니다.

사이즈는 가로 120cm 세로 60cm 높이 40~70cm 조절 가능으로 아주 넉넉한 캠핑 책상입니다.

사진에 보시는것과 같이 반 접어서 다닐 수 있어서 차에 넣기에도 안성맞춤 이지요.

접으면 손잡이도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편하답니다.

캠핑하러 갔을때도 차에서 캠핑 장소까지 들고 나가야 하는데, 그럴 때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손잡이 잡아주면 무게중심도 잘 맞고 편하게 들고 자리까지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앞쪽 후크를 풀고 열면 이렇게 안쪽엔 랜턴 걸이도 있답니다.

요즘 캠핑 하며 텐트에서 숙박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밤에 가볍게 저녁 먹을때나 차한잔 할 때 랜턴을 걸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안쪽에 다리를 양쪽으로 펴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자동으로 고정도 되고 다리 길이도 조절 가능하여 사용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두 펼치고 난 뒤 중앙 양쪽에 있는 후크를 걸어주기만 하면 접힐 위험도 없으며 거의 모든 지형에서 캠핑을 하실 수 있답니다.

중앙에는 간단하게 파라솔을 꽂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저는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나름 무게가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적당한 테이블이라 파라솔을 꽂아도 넘어질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랜턴걸이는 일반적인 랜턴 걸이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사용 방법도 테이블 모서리쪽에 있는 구멍에 끼워주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한번 랜턴 걸고 사용 해보았는데 떨어지지도 않고 잘 잡아주고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3만원 초반대로 저렴하고 이정도 퀄리티면 엄청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