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버거킹 기네스 와퍼 "

가격 : 단품-8,500원/세트-9,500원

배달 : 단품-9,300원/세트-10,600원

 

*버거킹 기네스 머쉬룸 와퍼

가격 : 단품-8,900원/세트-9,900원

배달 : 단품-9,400원/세트-11,000원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식사를 할 수 없어 저녁에 매장을 방문하는 대신 배달로 버거킹을 시켜먹었습니다. 저는 카카오톡 버거킹 플러스친구가 돼있어 소식을 보다 빠르게 받기는 했지만, 나오자마자 시켜먹으려고 했지만 집에 있는 음식 재료들이 너무 많아서 집밥을 해 먹다가 시켜먹게 됐습니다. 신메뉴는 기네스와 콜라보한 프리미엄 버거로 2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머쉬룸 와퍼로 나왔단 건데 취향 차이지만 저는 너무 느끼한 맛이 나서 머쉬룸을 안 먹어 기네스 와퍼와 평소에 즐겨먹던 콰트로 치즈 와퍼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매장에서 식사를 하고 싶었으나 코로나인 관계로 집에서 배달을 시켜먹은 것입니다. 오늘 시켜먹지 않은 같이나온 머쉬룸 와퍼 정보도 함께 적어 놨으니 참고 하세요!

먼저 소개해드릴 메뉴는 신메뉴로서 사온 기네스 와퍼입니다. 랩지부터 보시면 기네스 흑맥주답게 깔끔하고 검은색으로 랩지를 만들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기네스와 합작을 탄생시켜 뜬금포였지만 요즘엔 햄버거와 맥주를 많이 드시니 괜찮은 조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버거킹에서 기네스 맥주도 판매할까?라는 생각을 가졌지만 그런 건 전혀 없었으니 편의점에서 사서 같이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오픈하여 햄버거의 모습을 봤습니다. 일반적인 와퍼가 아니고 가장 흡사한 메뉴는 불고기 베이컨 와퍼입니다. 불고기 베이컨 와퍼와 다른 점은 안에 소스가 불고기 소스 대신 기네스 소스가 들어가 있고 일반 와퍼 번이 아닌 기네스 번을 썼습니다. 나머지 재료는 양상추, 양파, 피클, 토마토, 베이컨, 소고기 패티 가 들어있었습니다. 평소 불고기 와퍼도 엄청 즐겨 먹어 비슷한 맛이 날줄 알았지만 조금 색다른 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용물을 보기 편하게 한입 먹은 뒤에 찍었습니다. 베이컨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와퍼라 그런지 베이컨을 조금 더 넣은 걸로 보입니다. 베이컨 좋아하시는 분들도 더 추가해서 안 드셔도 한입 먹을 때마다 베이컨이 같이 먹어질 만큼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기네스 번에서 맥주 맛이 날까?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맥주 맛은 전혀 일절 안 납니다. 딱히 다른 맛도 없지만 색다른 검은색 번이라는 점에서 뭔가 풍미로움이 느껴지고 기존 와퍼 번보다 더 부드럽긴 합니다만, 기네스 바비큐 소스가 색다른 걸 생각해서 드시면 왜 프리미엄 와퍼라고 하는지 느끼게 될 겁니다. 기존 불고기 와퍼에서 보다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바비큐 소스입니다. 불고기 와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기네스 와퍼도 분명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프리미엄 와퍼인 만큼 가격도 비싸긴 하지만 요즘 최근에 나온 버거킹 메뉴들에 비하면 조금 싼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나온 메뉴 중에 가장 무난하면서 깔끔한 햄버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원래 몬스터 X를 가장 좋아하지만 기네스 와퍼가 계속 있다면 저는 기네스 와퍼를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하시면 매장에서 구매할 때(포장 포함) 단품을 시키시면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이 있으니 매장에서 포장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나머지 콰트로 치즈 와퍼와 세트메뉴에서 일반 프렌치 후라이에서 치즈 후라이로 변경했습니다. 저는 치즈 소스가 너무 마음에 들어 항상 세트를 시키면 업그레이드하는 편입니다. 일반 후라이가 질리신다면 치즈 후라이로 시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치즈 후라이는 버거킹이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아르바이트할 때 엄청 자주 먹었어서 메뉴를 잘 알고 있는데 가장 가성비가 좋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새로 나온 버거킹 메뉴를 먹어보았는데 이번엔 정말 흡족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독특한 메뉴와 자극적인 메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기네스 와퍼 드시면 가장 만족할 것 같습니다. 신메뉴 더 자주 나와서 맛있는 햄버거를 많이 먹을 수 있게 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먹을 때는 꼭! 기네스 맥주와 같이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콜라보인 만큼 같이 먹으면 더욱더 맛있는 느낌을 받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신메뉴가 나오면 버거킹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