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담히 동성로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4길 6 (주변 대성민영주차장 이용)
📞전화번호 : 0507-1358-2397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금,토 04:00) / 마감 1시간전 라스트오더
📌본 후기는 내돈내산 입니다.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저번 자야에 이어 2차로 갔던 소담히를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새로 생긴 가게는 아니고 몇 년 됐는데 아직 장사가 잘 되는 가게 입니다.

연어가 한창 유행할 때 연어가 맛있어서 갔던 술집 입니다.

가게 밖엔 메뉴판도 있고 웨이팅석이 따로 있습니다.

금요일이나 토요일 같은 경우에는 사람이 많아 웨이팅을 해야할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오픈 주방에 바 테이블도 있고 이자카야 특유의 인테리어 느낌이 났습니다.

벽쪽에 보이시는 물잔은 가게 내부를 더욱 이쁘게 해주었구요!

인테리어는 몇 년이 지난 지금도 충분히 이쁘다고 생각 됩니다.

메뉴판

저는 연어사시미를 주문 하였습니다.

보통 모둠사시미나 세트메뉴로 많이 시켜서 드시는데, 2차로 온거라 양이 많을것 같아서 연어 사시미로 적당한 메뉴로 주문 하였습니다.

가격은 28,000원 인데 살짝 비싼 감도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ㅎㅎ

음식

안주가 나오기 전에 입가심 하라고 조그만 잔에 맛있는 술 한잔을 줍니다.

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이볼 시켰기 때문에 더 먹고싶었지만 참았네요ㅎ..

지금 23년 7월 기준으로 하이볼 3+1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얼그레이하이볼과 자몽,피치하이볼을 주문 하였습니다.

하이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술 먹기전 입가심으로 한잔 하기에 정말 좋은것 같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거의 음료수 처럼 먹었습니다.

연어 사시미 입니다.

타르타르 소스도 있고 연어도 두툼하였습니다.

요즘 연어가 하도 많아 특별한 맛이 느껴지진 않지만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양이 조금 적은것 같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이건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참여하면 주는 초밥과 주먹밥!!

주먹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시면 이벤트 참여하고 먹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