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피자 스쿨 약수점 "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 136

전화번호 : 02-2233-2191

영업시간 : 매일(정확한 시간은 유동적)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한창인 지금 집밥도 많이 해서 먹지만, 배달이나 포장도 엄청 많이들 드시고 계십니다. 심지어 뉴스 기사 보니 코로나 때문에 배달과 포장을 엄청 해서 먹는다고 거리두기 단계를 내리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포장과 배달을 많이 하는 이유가 간편하게 먹기 위해서 먹는데 돈이 너무 많이 나간다는것 입니다. 저는 거의 집밥을 해먹어 외식 비용이 많이 나가지는 않아서 공감을 할 수 없었습니다. 배달과 포장을 맨날 먹는다는 사람은 그저 부러울 뿐입니다. 그것도 돈을 많이 벌어야 편함을 추구 하지만 저는 박봉 직장인이기에 집밥을 자주 해서 먹는답니다. 아무튼 저번에 저렴하고 맛있게 피자를 먹었던 기억이 나서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외부는 자그마하게 귀엽게 있습니다. 위치는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 잘 보이는곳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안에서 먹는 사람이 없지만 간간히 가볍게 피자 드시러 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밖에서 공기를 쐬면서 먹을 수도 있어 가게 크기에 비해 엄청 잘돼있습니다. 저도 나중에 코로나가 끝나면 가볍게 먹고 갈 생각입니다. 안쪽은 주방이 대부분이고 테이블은 3개 있습니다. 많이 들어가지는 못하지만 남자 둘이서 와서 한판 정도는 가볍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여 매장 크기는 적당하고 귀엽게 느껴집니다. 책상에는 코로나 때문에 방문자 명단을 적는것입니다. 사람들이 잠수타고 자기가 다녀온 곳을 제대로 체크하지 않아 음식점은 모두 다 해야 합니다. 조금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코로나 종식을 위해 힘을 써주고 싶습니다.

원래 피자 스쿨은 배달을 하지 않고 직접 포장만 가능한 피자집 이였습니다. 최근 부터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에서도 시켜 먹을 수 있게 돼서 포장하러 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배달을 시켜 먹어도 좋겠습니다. 약수점은 요기요가 된다고 적혀 있지는 않은것 보니 매장별로 다른것 같으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피자스쿨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엄청 많습니다. 기본적인 치즈피자 부터 시작하여 신메뉴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더 큰 피자집에 비벼도 아무 손색도 없고 퀄리티도 엄청나게 좋은걸 볼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종류가 많아 피자만 드시기 심심하신 분들은 사이드 메뉴도 함께 드시면 피자를 더욱 더 맛있게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신메뉴도 자주 나오는것 같아 물리지 않고 많은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자스쿨의 박스는 빨갛게 물들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이쁘게 생겨서 가격이 싸도 고급 피자 느낌이 물씬 납니다. 사이즈는 보통 피자집의 M사이즈 정도로 보면 될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면 엄청 싸고 양이 많은 피자라 너무 만족 하였습니다.

불고기피자(8,000원)+치즈바이트, 고구마무스(4,000원)입니다. 이 가격에 피자 겉빵 까지 치즈가 듬뿍 들어간데다 고무마 무스까지 얹은게 2만원도 안한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정말 혜자라고 볼 수 있겠죠? 한국 전통 음식의 불고기에 이렇게 피자를 얹고 겉빵에 치즈까지 추가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구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구마 무스까지 해서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피자의 느끼함을 고구마 무스로 달콤하고 담백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원래 피자 겉빵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치즈를 추가해서 넣는게 더욱 매력있는 피자라고 생각합니다. 불고기 토핑도 생각보다 엄청 많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신메뉴도 한번 도전 해보겠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이 많이 올라 할인을 해도 비싼편에 속해서 무겁게 시켜먹기 싫으신분들은 가볍게 피자 스쿨로 가격도 싸고 푸짐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