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이더 롱패딩 "

가격 : 419,000원

충전재 : 오리털(덕다운)

제품명 : DMF18519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져 이제 롱 패딩을 꺼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저는 이번에 겨울이 오기 전에 미리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신상품은 아니지만 작년 모델로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모델입니다. 보통 롱 패딩 가격이 너무 비싸 구매하기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작년 모델로 구입하시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롱 패딩을 입을 수 있으니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렛에 가면 작년 모델을 모아놓고 5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는 매장도 많으니 잘 찾아보시고 가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전체 적인 모습

앞, 뒤

먼저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왼쪽 팔 부분과 왼쪽 가슴 부분에 아이더 로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뒤로 돌리면 등에 아이더 마크가 있습니다. 튀지도 않고 무난한 모델이라 누구나 입기 좋은 롱 패딩입니다. 저도 튀는 패딩을 입어 봤지만 무난한 게 최고더군요. 충전재도 오리털이라 가볍고 따뜻하기까지 해서 잘 구매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179cm인데 사이즈는 L사이즈 하면 딱 맞습니다. 여성분들은 가장 작은 S사이즈 하면 알맞을것 같습니다.

 

 

 

 

2. 디테일 샷

-겉감

앞쪽의 로고 부분은 둘 다 박음질 돼있습니다. 일반 프린팅 하게 되면 오래 입을 시 벗겨지기 마련인데 박음질이 돼있어 벗겨지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엔 다른 마크가 붙어 있습니다. 검은색으로 해놔서 눈에 튀지도 않고 무난하게 좋았습니다.

 

-안감

안감도 따뜻한 폴리 재질로 돼있습니다. 충전재도 빵빵하게 들어있어 추위를 보다 덜 느끼게 될 테고 브랜드 제품답게 마감처리가 깔끔하게 돼있습니다. 안에는 조그마한 지퍼 달린 주머니까지 있으니 간단하게 휴대폰 정도 넣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리함을 생각해준 부분

손목 부분엔 시보리가 따로 있어 옷을 입어도 깔끔하게 해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바람도 더 안 들어가고 찍찍이로 손목을 조일수도 있어서 바람막이 역할도 해줍니다.

지퍼는 위아래 둘 다 열 수 있게 더블 지퍼로 돼있습니다. 끝까지 잠그시고 아래를 올려서 활동성을 편하게 다닐 수도 있으니 더욱 편한 패딩이 되겠죠?

그리고 롱 패딩은 보통 다리까지 덮게 됩니다. 계단을 오를 때나 움직임이 많은 활동을 할 때 다리까지 덮다 보니 불편하기 마련인데 양쪽 다리 부분 끝에는 단추 형식으로 열고 다닐 수 있게 돼있습니다. 세심하게 신경을 많이 써준 모습이 보여 기분 좋게 입을 것 같습니다. 활동하실 때는 단추를 풀고 활동하면 좋고 자주 움직이지 않는다면 단추를 잠궈 바람이 조금 덜 들어오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품질 및 택정보

아이더 제품답게 품질 보증이 되고 덕다운의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다른 택에는 제품 상세 설명이 적혀있어 품번과 색상 가격 등이 적혀있습니다. 옷 안에 있는 택에는 제품의 사이즈와 섬유 혼용률이 적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올 겨울도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