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오늘은 치킨이닭! "

가격 : 4,300원
용량 : 432g(913kcal)
조리법 : 점포용-1분40초 / 가정용-2분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매일매일 일하면서 시간을 보내니 너무 바빠서 쉬는 시간이 잘 없네요ㅠㅠ 그래도 꼬박꼬박 글 쓸 거리가 생길 때마다 쓰도록 합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하고 있는 편의점 알바에서 먹은 도시락을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요! 편의점 중 제일 대중화가 되어있는 CU편의점 도시락을 먹어 보았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오늘은 치킨이닭!
도시락 이름이 배그를 떠오르게 만드네요ㅎㅎ
아무튼 이상한 소리는 집어치우고 얼른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 : 2분
업소용 전자레인지 : 1분 40초

저는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하면서 먹어서 직접 돌려 1분 30초만 돌렸는데도 엄청 뜨거워 손 델 뻔했습니다😭밥도 양 많고 치킨도 양념치킨, 간장치킨이 들어있습니다.
치킨은 모두 가라야케로 순살이라 먹기 엄청 편했어요😀

양념치킨부터 먹어봤는데 태국 고추랑 같이 양념했는지 살짝 매콤한 맛이에요! 제가 매운맛을 잘 못 먹는데도 먹을만한 정도입니다:)

 

그다음 간장치킨을 먹어 봤어요! 음.. 약간 갈릭? 느낌인데 저는 약간 니글니글 거리더라고요ㅠㅠ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양념치킨이 더 맛있었습니다!

 

저는 반찬일 줄 알았는데 이렇게 찍어먹는 소스가 있었습니다ㅎㅎ;; 옥수수에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 맛이었어요!
소스를 본 이상 그냥 먹을 수는 없겠죠?

 

바로 찍어서 버-억 해버렸습니다. 막 그렇게 맛있는 소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그냥 먹는 거보다는 적당히 조화롭게 조절되는 맛이에요.

 

역시 간장보단 양념이 맛있어요 ㅎㅎ..
나머지 반찬은 소야볶(소시지 야채볶음)이랑 마요네즈 마카로니가 있었는데 곁들여 먹기 좋은 정도였어요 (양은 엄청 적게 있답니다)

CU편의점을 가신다면 오늘은 치킨이닭!을 한번쯤은 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총 평가⭐️
1)맛:3.5/5
2)양:4/5
3)가격:3.5/5
4)내용물:3/5 (소스말고 반찬 하나 더 있었으면 좋았겠습니다.)

알바하면서 간단하게 도시락을 먹었는데 또 맛있는 도시락이 있으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일하러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