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다이소 샤워 커튼 "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원래 집에 샤워 커튼이 있었지만 인터넷으로 잘못 주문하는 바람에 곰팡이가 엄청 많았습니다. 그냥 버리자니 샤워할 때 물이 너무 많이 튀어서 문제라서 지저분하지만 그냥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바꾸려던 찰나 다이소를 가보니 다이소에도 샤워 커튼을 판매하는데 가격이 엄청 저렴하였습니다. 사이즈도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까지 종류별로 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나중에 더러워지면 세탁할 필요 없이 교체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괜찮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다이소 명동역점에서 구매 하였습니다. 왼쪽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종류가 무척 많습니다. 저는 그중 가장 큰 사이즈인 가로 180cm 세로 200cm 정도 크기로 샀습니다. 민무늬는 별로 없어서 민무늬 중 베이지 색을 구매했고요!

가장 싼 제품은 1,000원이고 저는 가장 비싼 5,000원짜리로 구매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이것보다 두배 정도 비쌉니다. 제가 원래 쓰던 샤워 커튼도 봉까지 포함해서 15,000원 정도에 구매하였는데 다이소 제품이 곰팡이가 나는 재질도 아니고 구성은 똑같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구성품은 커튼과 커튼 고리 12개입니다. 개수가 딱 알맞으니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해 주세요! 커튼봉은 다이소에서 3,000원 하는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저번에 다이소에서 산걸 그대로 사용할 예정이어서 커튼봉은 따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샤워 커튼은 두꺼운 타입으로 우비? 같은 재질로 돼있는데 조금 많이 두껍습니다. 그래서 물이 더 튀기지 않고 좋습니다. 커튼이 너무 가벼우면 샤워기 방향을 잘못 트는 순간 바깥이 다 젖기 때문입니다.ㅠㅠ

 

혹시 사이즈를 어떤 걸 구매할지 모르겠다 하면 집에서 꼭 사이즈를 재고 가시기 바랍니다! 웬만한 아파트 집은 대형으로 사고 원룸에 지내시는 분들은 가장 큰 것보다 한 사이즈 작은 걸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원룸인데 조금 크긴 합니다.ㅎㅎ

뒤에는 커튼 고리가 동봉돼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구매하러 가시는 분들은 커튼과 커튼봉만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커튼을 개봉한 뒤에 커튼에 있는 구멍에다가 하나씩 커튼 고리를 넣고 봉만 끼워주면 완성입니다! 자취하는 분들도 공구 없이 손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손이 가는 제품이지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삶의 질이 상향되는 느낌이랍니다.ㅎㅎㅎ

제 집에 설치를 한 모습입니다. 커튼봉도 다이소께 튼튼하고 좋았습니다. 저도 처음에 샤워 커튼이 걸리적거릴 줄 알았지만 물이 안 튀는 것만으로도 삶의 질이 상승한 기분이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가겨도 저렴하고 삶의 질도 상향되고!! 집에 샤워할 때 물이 튀기는 게 걱정이신 분들이라면 꼭!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태 1년 넘게 쓰고 있는데도 후회가 전혀 없는 상품이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