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돼지 불고기 편 "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오랜만에 집에서 편의점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밥 해 먹기 귀찮을 때는 이 도시락 만한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자레인지만 돌리면 쉽게 먹을 수 있는 세븐일레븐의 도시락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엔 신메뉴가 자주 나와서 기존에 있던 메뉴들은 얼마 안 가서 편의점에서 볼 수 없게 됩니다. 저 또한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많이 먹었는데 요즘엔 제가 먹었던 메뉴들은 잘 보이지 않더군요.

 

세븐일레븐은 롯데 푸드에서 가져오는 도시락들 밖에 없습니다. 제가 먹어본 세븐일레븐 편의점은 다 롯데 푸드에서 나오는 것들 이였습니다.

편의점에서 데워서 바로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너무 데워서 뜨거워 죽을 뻔했습니다...^^ 표지에 적힌 만큼만 돌립시다. 아무 생각 없이 더 돌렸다가 손 데일뻔 했습니다.ㅎㅎ

 

무튼 제가 낮에 갔는데 다른 도시락들은 다 나가고 제가 먹어봤던 햄이 많이 있는 메뉴와 돼지 불고기 두 가지밖에 없어서 저는 돼지 불고기로 구매했습니다. 아침 겸 점심으로 먹는 건데 햄을 먹는 것보단 돼지 불고기 먹는 게 덜 느끼할 것 같았습니다. 반찬도 꽤나 많이 들어있는 것 같고 느끼하지 않을 것 같아서 이 제품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가격은 보통 도시락과 비슷한 가격 4,300원 입니다.

 

 

 

 

데워서 잽싸게 집으로 달려왔습니다.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ㅎㅎ 생각보다 푸짐한 구성이지 않나요? 반찬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밥 위에는 로스팜이 얹어져 있습니다. 간단하게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통조림 햄 브랜드입니다. 7 무첨가 로스팜이 반찬으로 들어있다고 앞에 표지에 있었지만 저는 못 보고 뜯을 때 알았습니다. 더욱 마음에 드는 도시락이 될 것 같습니다. 집에 와서는 케찹과 함께 뿌려먹어서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밥은 농협 햅쌀을 이용해서 더욱 맛있는 쌀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돼지 불고기 두 가지 맛 입니다. 왼쪽엔 기본 간장 돼지 불고기가 있고, 오른쪽 에는 양념 돼지 불고기가 들어 있습니다. 양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두가지 메뉴를 함께 먹는듯함이 느껴져서 물리지 않고 더욱 맛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

간장 돼지 불고기는 간이 적절하게 짭조름하여 밥반찬으로 하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식당에 가서 먹을 수 있을법한 불고기 맛이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양념 돼지 불고기는 조금 매콤하지만 한 번씩 먹으면 물리지 않을 깔끔한 맛을 자랑합니다. 아무래도 양념이 매콤하다 보니 깔끔한 맛을 느낀 것 같습니다.

도시락에 빠질 수 없는 김치입니다. 도시락 특성상 기름진 음식이 있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다 보니 볶음김치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양념이 된 당면 튀김이 있었습니다. 그리 맛있지는 않았지만 두 개밖에 안 들어있고 주메뉴가 아니라 반찬이라서 곁들여 먹는 정도로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완자와 계란말이가 있습니다. 완자도 깔끔하게 맛있고 간장이 잘 베여있어 밥이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좋은 점이 맛은 기가 막히게 맛있지만 아무래도 나트륨 함량이 높은 단점도 같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계란말이는 그냥 먹으면 밋밋하지만 집에서 케찹을 뿌려 먹으니 부드럽고 더욱 좋은 맛이 났습니다. 적당히 반찬으로 먹기 좋은 계란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먹었는데 예전보다는 자주 안 먹지만 한 번씩 먹으니 더욱 맛있어 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과하면 안좋다는 말이 자주 많이 먹으면 안좋다는 말인것 같습니다. 나트륨 함량이 많아 자주 먹는건 안좋으니 시간이 없을때 한번씩 드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