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코코도르 디퓨저 블랙 체리향 "

용량 : 200ml /리필 500ml

가격 : 정가 개당 8,900원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집에만 있다보니 집에서 냄새가 더 좋았으면 한다는 생각에 디퓨저를 알아봤습니다. 요즘엔 워낙 좋은 제품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잘 골라야지 집안 온 가득 향이 퍼지기 마련입니다. 다이소 디퓨저 제품을 사서 썼었지만 좁은 곳에서 냄새는 괜찮은데 방이 좀 넓으면 냄새가 울려 퍼지진 않아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좀 더 향이 온 가득 퍼지고 좋은 디퓨저를 찾다가 후기가 좋고 사람들이 많이 쓰는 디퓨저를 주문하였는데 며칠 써보고 나니 엄청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구매는 쿠팡에서 하였으며, 리필도 따로 팔아서 디퓨저 용액을 다쓰면 리필만 따로 구매하셔서 계속 써주시면 됩니다. 본품이 있으시다면 리필용만 구입하시는 게 가격적으로 훨씬 이득이라 한번 사고 나면 리필용으로 주문하세요!

저는 두개 묶음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하나씩 사는 거보다 여러 개 사는 게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뒤에는 처음 개봉하는 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디퓨저 용액이 독한 성분이라 피부에 닿아도 안 좋으니 주의사항 한 번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향은 블랙 체리향으로 주문 하였고 코코도르에서 인기 있는 향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엄청 많은 종류가 있는데 한번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구성품은 디퓨저 2개와 섬유 스틱 10 스틱이 들어있습니다.

 

 

 

 

제품을 뜯으면 사진과 같이 두세트가 있습니다. 스틱도 굵고 용액을 흡수 잘시켜 사방으로 잘 퍼지게 합니다. 총 10개의 섬유 스틱이 있으니 하나당 5개씩 꽂아서 집안 온 가득 퍼지게 하면 향이 잘난답니다.

사용 방법은 윗쪽에 뚜껑을 열만 막아져 있는 흰 뚜껑을 손톱이나 날카로운 것으로 열어서 섬유 스틱을 꽂은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손이 많이 닿는 곳이나 떨어뜨릴 것 같으면 아래에 붙어있는 스티커로 단단히 고정시킨 후에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틱을 조절하여 냄새가 퍼지는 방향도 조절할 수 있는 게 디퓨저의 매력 아니겠어요?

 

 

 

 

추가로 시킨 리필용액 500ml입니다. 리필 디퓨저도 가격이 싸서 마음껏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 체리향달달한 향이 강하고 시원함과 무거운 느낌은 거의 없어 주방과 현관에 놓으면 잘 어울립니다. 너무 독하지도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달달한 향기가 매력적입니다. 집안 온 가득 퍼지는 달콤한 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실에 비치해도 충분히 좋은 냄새로 기분 좋은 생활을 하실 수 있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