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에그 토스트 신당점 "

📞 전화번호 : 02-3298-69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90길 26 1층 3호 에그토스트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이번엔 맛있는 간식거리를 가져왔습니다. 요즘에 밥 대신 빵이나 간식류를 자주 먹는데요. 거의 집에만 있다 보니 요즘 배달 음식을 자주 먹는답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더 많지만 제가 먹는걸 워낙 좋아하기에 배달 음식도 엄청 주문하여 습니다.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여자 친구가 배달시켜 주어서 처음 먹어보는 가게였는데 정말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배달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하였으며 토스트 하나당 종이 호일과 박스까지 해서 포장이 돼있습니다. 포장 상태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토스트 모양도 살아있으며 내용물이 전혀 섞이지 않고 층을 나누어 보기 좋은 상태로 돼있어서 배달받은 입장에서는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중간에 있는건 제가 좋아하는 해쉬 브라운입니다. 저는 햄치즈 토스트와 베이컨치즈 토스트, 해쉬브라운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햄치즈 토스트 4,200원 / 베이컨치즈 토스트 4,300원 / 해쉬브라운 2개 2,500원입니다. 주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먼저 햄치즈 토스트를 보겠습니다. 속이 엄청 빵빵한데 버터에 구운 빵 사이에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와 햄 두장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가 맛있게 녹여지고 소스들이 잔뜩 뿌려져 있습니다. 빵의 버터와 소스 덕분에 엄청 달달하고 햄의 과하지 않은 짭조름함이 조화로워서 스크램블 에그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겠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맛이라 가리지 않고 저렴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겠습니다.

 

속에 들어 있는 햄도 크기가 무척 커서 끝까지 먹을 때도 햄이 남아있어 중간에 먹다 보면 빵이 많이 남게 되는 현상도 없고 끝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 번째로 베이컨 치즈 토스트입니다. 베이컨 치즈 토스트는 아까 먹었던 햄치즈 토스트에서 햄 대신 베이컨이 들어간 토스트입니다. 햄보다는 베이컨 맛이 더 강해서 짠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할 수 있지만 양이 엄청 많은 스크램블 에그 덕분에 많이 짜지도 않고 적당히 간이 잘 돼있어서 베이컨 치즈 토스트도 맛이 조화롭다고 생각했습니다. 달달하면서 짭짤함 까지 같이 느낄 수 있는 베이컨 치즈 토스트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두 개의 토스트 가격이 100원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서 햄이냐 베이컨이냐에 따라 취향껏 골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사이드 메뉴에 있는 해쉬브라운입니다. 일반적인 해쉬브라운과 별 차이는 못 느꼈지만 토스트와 함께 먹는 해쉬브라운이라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게 2개에 2,500원이라서 토스트와 함께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주문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다만 느끼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비추하겠습니다! 제가 토스트 2개와 해쉬브라운 까지 한번에 다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느끼해서 콜라를 원샷하였습니다.. 느끼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해쉬브라운 까지 먹지 않아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으실 수 있기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