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중앙 갈비 "

📞 전화번호 : 0507-1334-0071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매일 17:00 - 23: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주소 : 서울 중구 신당동 228-23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랜만에 밖에서 외식을 하였는데 집근처 맛집을 발견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보기힘든 연탄 갈비집이였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게 먹고 와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광희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보로 찾기는 쉬우나 주차가 불가능 하여 차로 이동시에 조금 불편할 수 있겠습니다.

주변에 유료 주차장도 거리가 멀어서 차로 먹으러 가기에는 조금 힘들 수 있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포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획기적인 가격에 집에서 갈비를 드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처럼 구워먹긴 힘들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매장에서 먹는 게 더욱 맛있었습니다.

먼저 매장을 들어가보시면 마른안주 코너와 셀프코너 뒤의 주방이 보입니다.

1층 홀에는 테이블이 몇개 없고 2층도 존재해서 자리가 넉넉하게 있으니 1층에 자리 없다고 해서 그냥 가지 마시고 2층에도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배가 부를때 마른안주를 가볍게 먹을 수도 있게 저렴하게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은 간단하게 돼지갈비가 주 메뉴이고 갈매기살과 껍데기도 판매합니다.

돼지갈비는 220g에 13,000원이란 가격으로 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보여준답니다.

모두 국내산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돼지갈비 2인분을 먼저 주문하였습니다.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하나 나오고 추가 시 3,000원의 비용이 존재하니 다 드시고 난 후 추가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고기가 나오기 전 밑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쌈과 마늘, 화생강 김치, 재래기 등 여러 가지 밑반찬이 나옵니다.

된장찌개는 고기가 먼저 나온 후에 중간에 나온답니다.

돼지갈비 2인분인데 양이 은근히 많습니다.

아무래도 1인분에 220g이라 많은 양을 보여주는데요.

국내산이라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기에 정말 든든하게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연탄 위에 갈비를 올려놓으면 특유의 연탄 향과 함께 맛있고 천천히 구워지기 시작합니다.

연탄이 매장 오픈할 때부터 불을 지펴놓는 것이라 엄청 빨리 타지는 않지만 천천히 기다리며 고기를 구워 먹는 묘미가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연탄 불이 너무 작아서 고기를 조금씩 올려서 먹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고기는 많은데 조금씩 먹을 수 밖에 없어서 중간에 조금 끊기면서 먹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고기를 굽다 보면 된장찌개를 주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인데도 정말 푸짐합니다.

두부도 정말 많고 엄청 맛있어서 밥과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두 명에서 먹기엔 추가하지 않고 먹을 만큼 돼서 양도 정말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볶음김치도 올려주셔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볶음 김치는 뜨거운 불에 조금 얹으면 따뜻해지는데 그때 갈비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다 구워지고 소금에 찍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원래 다 맛있지만 연탄에 노릇노릇 구워 먹는 게 정말 맛있게 구워지는 것 같습니다.

갈비 양념이 짭조름하고 고소해 입에 정말 맞아서 밥과 함께 먹기에도 정말 좋은 돼지 갈비집이었습니다.

도보로 가기 편하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