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핫도그 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아는 체인점일 수도 있는데 저는 알지도 못하였지만 여자 친구가 배달시켜 주어서 정말 맛있게 먹은 체인점인데요. 요즘 핫도그 맛집이 점점 늘어가는데 입맛에 따라 주문할 곳이 많아져가지고 너무 좋습니다.

제가 먹은 핫도그집은 스테프 핫도그라는 가게인데, 튀기는 핫도그가 아니라 빵 사이에 소시지를 넣고 요리한 튀기지 않은 핫도그입니다. 튀긴 핫도그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저는 이렇게 빵 사이에 소시지를 넣어서 먹는 핫도그를 더욱 좋아한답니다. 위치는 종각역 근처 종로타워에 위치하며 1층에 있고 평일만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테프 핫도그 종로타워8점

📞전화번호 : 0507-1402-8319
⏰영업시간 : 평일 08:00 - 21:00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5길 7

스테프 핫도그 소개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였으며, 주문은 가장 기본적인 스테프 핫도그, 칠리 덕, 치즈 온 골드 덕을 주문하였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본적인 메뉴와 섞어 주문하였습니다.

종류별로 섞어 다섯 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남자는 핫도그 3개 정도 먹고 여자는 핫도그 2개 정도 먹으면 배가 부르답니다. 간단하게 저녁식사로도 충분한 핫도그 크기입니다.

가격은 스테프 핫도그 4800원, 치즈 온 골드 덕 4600원, 칠리 덕 43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적당한 가격으로 그리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처음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으나 양을 보면 이 정도 가격이면 적당하다고 생각된답니다.

자신이 무얼 시켰는지 바로 알아볼 수 있게 스티커도 붙여준답니다. 이렇게 배달음식을 받았을 때 자기가 주문한 메뉴가 무엇인지 바로 알 수 있는 센스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따로 열어보지도 않고 바로 분배해서 먹었습니다.

먼저 시그니처 메뉴인 스테프 핫도그입니다. 그릴 소시지, 구운 양파가 잘 어우러져서 고소한 유럽 전통 덴마크 핫도그 맛을 그대로 살린 핫도그입니다. 처음 드신다면 스테프 핫도그를 추천드립니다. 구운 양파가 바삭하고 고소해서 거부감 없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 중에는 스테프 핫도그를 가장 맛있게 먹었네요.

소시지도 정말 크고 빵도 두툼해서 금방 배가 찬답니다. 토핑들도 맛이 충분히 느껴지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치즈 온 골드 덕입니다. 모짜렐라 치즈 아래 고구마 무스를 잔뜩 뿌려 소시지와의 달콤한 조합을 어우러내는 핫도그입니다. 핫도그가 배달중에 조금 식었으면 전자레인지에 조금 돌리면 치즈가 잘 녹아 있답니다. 고구마 무스와 함께 소시지를 먹으면 단짠 조합이 정말 잘 어우러져 있어서 초딩입맛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는 메뉴랍니다. 다만 많이먹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으니 주문하실때 참고 바랍니다.

고구마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핫도그. 생각보다 맛있으니 어떤 핫도그를 주문하실지 모르겠다면 치즈 온 골드 덕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칠리 덕입니다. 칠리소스 위에 옥수수와 잘게 자른 양파를 올려 칠리소스의 맛을 더욱 돋구어내는 메뉴입니다. 평소 칠리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소시지와 칠리소스는 조합이 잘 맞아서 충분히 맛있게 드실수 있는 기본적인 메뉴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위의 두 메뉴가 더욱 맛있었지만 충분히 매력있는 메뉴 칠리덕입니다. 더운 날 입맛이 없을 때 먹으면 정말 딱 좋을 메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