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제가 이제 생일이라 친구에게 크나큰 선물을 받았는데 여러 가지 받은 선물들 중 명품 초콜릿 고디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유명한 초콜릿인데 저는 존재 자체를 모르고 있었다니... 가격도 정말 비싸다고 해서 깜짝 놀란 초콜릿 가게입니다. 저는 가로수길에 있는 고디바 매장에 갔으며, 상당히 비싼 초콜릿을 처음 선물 받아봐서 색다르며 좋았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고디바 가로수길 플래그십

📞전화번호 : 02-517-397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연중 무휴
매일 11:30 - 20:00 쿠팡 이츠 배달
🚗주소 :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46 고디바

위치는 신사동 가로수길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쿠팡 이츠로 배달도 함께 한다니 간편하게 배달로 명품 초콜릿을 받아 보실 수도 있답니다.

고디바 초콜릿 매장

제가 간 고디바 가로수길 플래그십은 그리 큰 매장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고급진 분위기의 매장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주변에 있는 가게들이 너무 많이 사라지는 바람에 유독 돋보였는데 공사도 하고 있고 가로수길 분위기가 예전과는 너무 다른 분위기였답니다.

매장은 엄청 깔끔하고 고급지답니다. 괜히 명품 초콜릿이라고 하는 건 아닌 거 같더라고요. 카페 음료도 팔지만 주메뉴는 초콜릿으로 매장 진열대에 전부 초콜릿으로 진열돼있습니다. 종류도 어마 무시하게 많고 포장도 정말 깔끔하게 돼있어서 더욱더 고급진 분위기가 철철 났습니다. 처음에 가격이 너무 비싸길래 초콜릿에 금가루를 뿌린 줄 알았답니다.ㅎㅎ

중앙에도 고디바 초콜릿이 전시돼있습니다. 포장 박스도 정말 고급지게 생겼습니다. 평생 제가 먹어본 초콜릿 중 가장 비싼 초콜릿은 허쉬 초콜릿이었는데 그것보다 더 비싼 초콜릿이 이렇게 체인점으로 있는 것마저 저는 신기해서 구경도 많이 하고 왔네요.

고디바 초콜릿 메뉴

먼저 카운터에 보시면 초콜릿을 이용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류를 판매한답니다. 커피도 판매하고 여러 가지 제품이 많으니 꼭 초콜릿을 드시지 않더라고 들려서 디저트로 먹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저는 밥을 먹으러 가야 하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었지만 꾹 참고 초콜릿만 구매해서 갔습니다.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다고 소문나 있으니 매장에 들리신다면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앞에 모형이 있는데 3가지 종류로 있으며 맛은 모르지만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다만 아이스크림도 6천 원이 넘는 가격으로 비싼 가격에 속하지만 정말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매장에 들릴 일이 있으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초콜릿 메뉴판입니다. 위에 올린 매장 내 진열대에 보시면 초콜릿이 어떻게 포장돼있는지 오픈돼있는데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진열대 옆에 보기 쉽게 설명이 적혀있답니다. 마음 같아선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지만 이걸 다 먹으려면 10만 원도 넘게 사야 할 것 같아서 기본적인 초콜릿을 구매해왔습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무척 많죠? 그래도 비싼 만큼 정성 들여 만든 느낌을 준답니다. 이렇게 모양이 있는 초콜릿들은 두 가지 초콜릿을 섞어서 만들었답니다.

이건 기본 초콜릿 라인입니다. 가격이 정말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나요? 그렇게 적은 양은 아닌 것 같지만 동일 양으로 편의점에 간다면 훨씬 많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정말 비싸다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 초콜릿을 8만 원이 넘는 돈을 주고 사본적이 있어야 말이죠... 그래서 저는 까레 어쏘먼트 24피스를 선물 받았습니다. 이것도 가격이 37000원으로 정말 비싼 가격이죠.

이건 선물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고디바 초콜릿의 종류별로 먹어볼 수 있기 때문에 선물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위에 보여드린 초콜릿보다 양은 적지만 선물하기엔 이게 훨씬 좋은 것 같네요! 여러 가지 맛을 하나씩 다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이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양이 많은 게 좋아서 ㅎㅎ! 사 먹을 거면 까레 어쏘먼트로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고디바 초콜릿 개봉기

깔끔한 포장박스 리본까지 묶어져 있습니다. 이게 37000원이라니... 다시는 안 먹겠다고 다짐하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생일 때 먹어보구나... 했습니다. 박스도 정말 명품처럼 고급져서 뭔가 먹기 아까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뒤에는 초콜릿 설명이 적혀있는데 밀크 초콜릿 8개, 까레 누아르 50%, 72% 8개씩 들어있답니다. 총 24개로 밀크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의 조화라서 넉넉히 두고 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한 달 동안 고급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포장을 열면 초콜릿이 나옵니다. 왼쪽 주황색이 밀크 초콜릿이고 오른쪽에 보이시는 숫자 적힌 초콜릿이 다크 초콜릿입니다. 저는 진한 72% 다크 초콜릿을 좋아하여 가격만 빼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뭔가 포장지도 정말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먹기 정말 아까웠습니다.ㅠㅠ 그래도 명품 초콜릿답게 빈틈없는 깔끔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고디바 초콜릿 맛

초콜릿에도 깔끔하게 고디바라고 적혀있답니다. 밀크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의 농도에 따라 색이 진해지며 사진에 보이는 초콜릿은 밀크 초콜릿이랍니다. 맛은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었습니다. 뭔가 더욱 부드럽고 진한 맛이 느껴지는 초콜릿이였습니다. 왜 명품 초콜릿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니 뭔가... 아깝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선물 받으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겠지만 내 돈으로는 사 먹지 않겠다는 굳은 다짐... 배달음식 두 개 주문하면 나오는 가격인데..ㅠㅠ 그래도 양이 많아서 두고두고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친구 덕분에 명품 초콜릿도 먹어보고 최고의 생일이 되어 버렸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