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한창인만큼 시원한 과일과 음식이 먹고 싶어 지는 계절입니다. 어릴 때는 상큼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부드럽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더 좋아지고 있는데요. 태극당은 원래 빵을 전문적으로 파는 곳인데 아이스크림 같은 빵이 있답니다. 정확히 말하면 아이스 과자라고 해야 할까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정말 모두가 마음에 들어 할 만큼 정말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랍니다.

태극당

📞전화번호 : 02-2279-3152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00 명절 당일 휴무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7


위치는 동대입구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며 가게가 워낙 사람들이 많이 들락날락거리니 잘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저번엔 한두 개 구매해서 먹어봤지만 이번엔 여자 친구가 대량으로 주문해주어 냉동실에 넣어놓고 오래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태극당 모나카 포장

모나카를 여러 개 사면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담아줍니다. 집에 가져갈 때 녹지 않게 하기 위함인데요. 총 6만 원 치 구매해서 냉동실에 두고 먹어라고 선물 받았습니다.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입하니 꼭 먹지 않더라도 더운 여름날 간단하게 선물용으로도 구매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은 개당 2,500원으로 싼 가격은 아니지만 그만큼 깊고 풍부한 우유맛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답니다. 옛날부터 전통으로 내려오던 장인의 솜씨로 만들어져 정말 맛있어서 요즘 이 가격이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모나카가 잘 정리돼있고 간단하게 설명서도 있답니다. 최대한 빨리 먹는 게 좋고 실온에서 2~3분 정도 자연해동 후 차갑에 먹을 때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주의사항도 한번 읽어보시고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태극당 모나카는 낱개로 꼼꼼하게 포장돼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냉동실에 보관하고 밥 먹고 후식으로나 간단하게 간식으로도 꺼내먹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태극당 모나카 맛

태극당 모나카는 사각형 모양에 8개의 선이 있어서 한입으로 베어 먹을 때 더욱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먹기도 좋고 맛 좋게 구워낸 맛있는 모나카 피는 고급 아이스크림처럼 보여서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안에는 우유맛 아이스크림이 꽉 차있습니다. 25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빵빵하게 들어있고 길가다가 하나 사 먹기에도 양이 아주 적절하답니다. 모나카 피가 있어서 가볍게 들고 먹기에도 좋고 접시에 올려놓고 포크로 찍어먹기에도 정말 편해 보였습니다.

속에 우유맛 아이스크림은 밀크 셰이크 맛처럼 달달한 우유맛입니다. 거기다 아이스크림이 엄청 부드러워서 어른들도 맛있게 먹기 좋은 맛입니다. 간식으로 먹기에 아주 좋을 것 같아서 저는 퇴근 후 하나씩 먹고있는데 선물을 많이 받아서 아직도 먹고 있답니다.ㅎㅎ 최대한 빨리 먹는게 좋지만 저처럼 냉동실에 두고 먹어도 크게 지장은 없으니 매일 가서 사기 귀찮으신 분들은 저처럼 저장해두고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태극당에서 빵 말고도 모나카처럼 맛있는 게 많으니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