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라섹을 하고 난 이후 눈 관리를 철저하게 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구매했었는데 매일 쓰는 선글라스를 하나만 쓰기에는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선글라스도 선물용으로도 좋아서 아주 만족하는 선물 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몇 년 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하던 젠틀몬스터는 요즘에도 유행세를 잘 타고 있어서 서울에서 유명한 젠틀몬스터 매장 중 가로수길에 있는 젠틀몬스터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가서 피팅도 해야 하기 때문에 매장에 가서 구매 하였습니다. 매장도 이쁘고 종류도 많아서 데이트할 때 한번 들려서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젠틀몬스터 신사 플래그십스토어

📞전화번호 : 070-5080-0196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23

위치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스페인 클럽 옆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한답니다.

젠틀몬스터 매장

역시 젠틀 몬스터답게 매장이 정말 깨끗합니다. 독특하면서도 심플한 매력이 건물에서부터 뿜어져 나온답니다. 명품 선글라스 중 하나로 자리 잡아 매장도 정말 크고 깨끗했습니다.

매장은 층별로 서비스가 나누어져 있는데요. 지하 1층은 서비스 센터고, 2층, 3층이 선글라스를 판매하고 4층이 안경을 판매한답니다. 아래층부터 구경하면서 맨 위층인 5층에 가서 구매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피팅 서비스도 구매하실 때 받으실 수 있으니 피팅을 꼭 하셔야 하는 분들은 매장에 들러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비대면 피팅을 해주시는데 아무래도 자신의 얼굴에 맞게 착용해야 해서 피팅을 받으실 거면 직접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층마다 이렇게 예술 작품도 있어서 구경할 맛이 난답니다. 독특하고 심플한 젠틀몬스터답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급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구경하기에도 눈이 즐겁더군요.

선글라스와 안경을 구경하고 왔는데, 종류도 정말 많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매장 구성도 알차게 돼있고 없는 제품이 있으면 문의하시면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시니 없다고 해서 그냥 나가지 마시고 꼭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 있는 제품들은 전부 전시돼있으니 간단하게 한번 착용해보시고 자신의 얼굴에 맞으시면 구매해오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구경을 하다가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인 젠틀몬스터 SAL 01을 구매해왔습니다.

쇼핑백도 블랙 컬러로 바뀌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살 때는 흰색 쇼핑백이었는데 이번 시즌엔 검은색 쇼핑백으로 바뀌었더군요. 더욱 고급스러워진 것 같아서 신나는 마음으로 맛있는 걸 먹은 후 집으로 향했습니다.
피팅은 구매하시기 직전에 해주니 결제 후 피팅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된답니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SAL 01 후기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도 검은색 박스로 바뀌었답니다. 더욱 고급스럽고 심플한 젠틀몬스터 구성품입니다. 젠틀몬스터 살01제품은 259000원으로 젠틀몬스터에서 저렴한편에 속하는 가격입니다. 렌즈도 자외선 차단율 99.9%라 자외선이 강한날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박스를 열면 케이스와 함께 선글라스 및 보증서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보증서는 나중에 서비스를 받으실 때 필요하실 수도 있으니 가지고 있으면 좋겠죠?

선글라스, 선글라스 케이스, 보증서, 선글라스 클리너가 구성품입니다. 선글라스를 보관하실 때 클리너에 감싸서 보관해야 미세한 흠집도 나지 않는데 개봉 후 보관하실 땐 선글라스 클리너에 감싸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선글라스 케이스 안에 본품이 들어있답니다. 비닐로 잘 감싸져 있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역시 언박싱 할 때는 세상 행복합니다.

포장지를 벗기고 사진 한 장 촬영했습니다. SAL제품은 플랫바 선글라스로 안경알이 다른 선글라스와 다르게 특이한데요. 앞면이 전체 렌즈로 감싸 져 있어 더욱 심플하고 멋진 분위기를 연출해 주어서 요즘 유행하는 선글라스 중 하나라고 합니다. 다만 안경집에서는 안경알 교체가 힘들어 매장에 문의해주어야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을 포기할 순 없었습니다.

양쪽 옆 다리에는 젠틀몬스터 글자가 적혀있습니다. 누가 봐도 젠틀몬스터란 걸 알아볼 수 있기에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더욱 보여준답니다. 살 01 제품이 뿔테라서 코받침 걱정할 필요도 없고 안경알도 크고 네모난 모양이라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잘 어울릴 안경입니다. 얼굴도 작아 보이고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이 많이 느껴져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저도 엄청 고민하다가 구매하였는데 아주 만족한답니다!

선글라스 케이스도 가죽으로 돼있어서 보관하기도 쉽고, 깔끔해서 들고 다니기에도 좋았습니다. 선글라스는 렌즈에 기스가 나면 안돼서 보관을 잘해주어야 하는데 케이스도 가볍고 이뻐서 들고다니기 좋았습니다.

선글라스 클리너는 한 장 들어있는데 매장에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안경점에서 클리너를 구매하셔도 된답니다. 보관하실 때는 극세사 클리너를 감싸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