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최근 들어 날씨가 추워지는 바람에 나갈 일이 잘 없지만 오래간만에 옷을 조금 구매하였습니다. 그중 이제 날이 추워지면 필수적으로 하게 될 머플러를 구매하였는데, 원래 보세 머플러를 착용하였지만 보풀이 너무 많이 일어나고 한 계절밖에 쓸 정도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조금 비싸더라도 브랜드가 있는 머플러를 구매하고자 하였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폴로 브랜드의 머플러를 구매하였습니다. 정식 명칭은 폴로 랄프로렌 올 블랭킷 스트립 스카프이며 길이가 크게 길지는 않은 적당히 목을 두를 수 있는 머플러랍니다.

폴로 머플러 언박싱 및 가격

먼저 저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온라인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정상가는 89000원이지만 저는 카드할인까지 받아 7만 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구매를 하였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잘 구했는데 신세계 백화점에서 주문하니 포장 신청도 가능하여 쇼핑백과 선물포장을 할 수 있도록 받았습니다. 선물하실 때도 주문하기 좋게 돼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선물포장 박스도 정말 깔끔해서 뜯기 아쉬웠지만 저는 제가 직접 쓸꺼라 과감하게 뜯었습니다. 선물하시는 분들은 다시 저렇게 묶기가 힘드니 받으시고 바로 선물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장을 뜯으면 그냥 이렇게 머플러만 들어있습니다. 이제부터 자세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로 머플러 후기

먼저 머플러의 앞쪽엔 폴로를 상징하는 폴로 로고가 자수로 박혀있습니다. 그 덕분에 더욱 멋을 연출할 수 있게 됐습니다. 재질도 좋고 이렇게 브랜드 로고도 이뻐서 상당히 인기가 많은 폴로 머플러 중에 하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머플러는 가격까지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정말 많이 구매한답니다.

반대쪽엔 이렇게 택과 함게 세탁라벨이 붙어있습니다. 모 55%에 리사이클링 모 45%가 있습니다. 그냥 모 머플러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세탁하는 방법도 저는 손세탁을 해야 할 줄 알았지만 드라이클리닝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간혹 울샴푸로 손세탁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자세한 세탁방법은 검색하셔서 거기에 맞게 세탁하시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번 드라이클리닝을 하기엔 비용이 만만치 않으니까요...ㅠ

끝에는 다른 머플러와 같게 밋밋하지 않게 처리를 해놔서 코디하기에도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지금사기 딱 좋은 폴로 머플러 링크 걸어놓을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department.ssg.com/item/itemView.ssg?myssg=viewItem&itemId=1000030610484&siteNo=6009&salestrNo=1004 

폴로 랄프로렌 울 블랑킷 스트립 스카프 (03)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department.ss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