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재난지원금을 받고 한번 써봐야겠다 싶어서 운동을 하고 배가 너무 고파서 집앞에있는 롯데리아 청구역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직영점만 아니면 쓸 수 있는 5차 재난지원금은 롯데리아에서도 사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롯데리아에 오랜만에 방문한만큼 새롭게 생겨난 메뉴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제가 롯데리아에서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는 한우 불고기 버거이고 하나만 먹기에는 양이 무척 적을것 같아 하나 더 고르던 도중 새로나온 티렉스 버거란걸 봤습니다. 치킨패티가 번을 나와 크게 들어간 치킨 버거인데 직원분께 무슨 살 이냐고 물어보니 통다리살이라고 하여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와 티렉스 버거 단품으로 구매하여 12600원이 나왔습니다.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버거 후기

저는 세트메뉴에서 제로콜라로 변경 후 세트와 단품을 가져왔습니다. 포장지도 이뻐지고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 보입니다. 롯데리아를 안먹은지 오래돼서 제가 기억하고 있던 이미지와는 많이 달랐습니다. 천천히 살펴보고 먹을만한지 판단해보겠습니다!

제가 옛날에 한우 불고기 버거를 먹을땐 이렇게 종이상자가 없었는데 어느순간 생겻나 봅니다. 종이박스를 열면 안에 하누 불고기 버거가 먹기좋게 종이에 넣어져 있습니다. 따로 뜯을 필요 없이 그냥 먹으면 되기 때문에 더욱 먹기 좋아진점은 맞습니다.

한우 불고기 버거인데 확실히 크기가 줄은게 보입니다. 패티 크기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패티가 커서 먹는 맛도 있었지만 물가가 오른만큼 사이즈가 조금 작아진거같아 어쩔 수 없어보였습니다. 내용물도 그리 크게 말할게 없는데, 양상추, 토마토, 패티가 끝이였습니다. 확실히 조금 실망감을 주긴 했습니다.

하지만 한우 불고기는 한우 불고기 답게 정말 맛있습니다. 오래 있는 메뉴로서 롯데리아를 대표하는 메뉴라고 봐도 될만큼 정말 맛있습니다. 패티가 한우라 가격이 조금 있는편이지만 개인적으로 가격에비해 맛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거기다 먹다가 발견했지만 버거번위에 한우로 자국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프리미엄 버거라 신경을 써준 모습이 보입니다. 한우 불고기 버거번도 부드럽고 촉촉한 포테이토번이라 더욱 맛있게 먹었답니다!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와 감자튀김

티렉스 버거는 포장지에서도 느낄 수 있듯 거대한 치킨 패티가 들어간 치킨버거입니다. 저는 치킨자체를 좋아하는 편이라 치킨버거도 정말 좋아하는데 처음 먹어보니 은근 기대감이 컸습니다.

롯데리아 포장지들은 다 먹기좋게 꺼낼 수 있었습니다. 티렉스 버거는 버거번 옆으로 치킨이 삐져나올만큼 정말 큰 통다리살 치킨패티가 들어있습니다.

통다리살이라 그런지 퍽퍽하지도않고 치킨 다리를 먹는것과 같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킨과 어울리는 소스가 들어있어서 여태 먹은 치킨버거중 손에 꼽힐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다른 버거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단품으로 구매할 시 3900원이라 자주 먹어도 좋겟다고 느낄만큼 좋은 햄버거였습니다.

그리고 롯데리아 감자튀김이 맘스터치 감자튀김처럼 더욱 바삭한 감자튀김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건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햄버거와 먹을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감자튀김을 굳이 다른 사이드메뉴로 바꾸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롯데리아도 바뀐점이 많아 즐겨먹어도 될 햄버거인것 같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