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홈니즈 타워팬 선풍기 "


품번 : SN-ER80TF(리모컨형)
가격 : 인터넷가 3만원대
소비전력 : 50W
크기 : 세로 - 82cm
가로 - 31cm
둘레 - 31cm
출시년도 : 2018년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제가 이사 오고 선풍기를 안 사서 이번에 선풍기를 구매하게 됐는데요

집에 에어컨이 있지만 청소하려고 보니 전에 살던 사람이 어떻게 썼는진 모르지만 기름때가 묻어 있더라고요.. 관리소에서 아직 청소 업체를 안 불러줘서 선풍기를 빠르게 알아보고 구매했습니다

저는 집을 활용적이게 사고 싶어 보통 일반 가정용 선풍기는 살 생각을 안 하였는데요

박스형 선풍기 vs타워형 선풍기
두 가지 중 고민을 하였습니다

둘 다 공간 활용은 엄청 좋은 선풍기들입니다! 다만 일반 선풍기에 비해 풍량이 약하죠ㅠㅠ

물론 전압이 높은 제품을 구입하면 일반 선풍기보다 바람이 강한 선풍기를 찾을 수 있었지만 저는 가성비 제품을 선택하기로 하였습니다!

두 가지의 선풍기중 타워형 선풍기를 선택한 이유는 다름 아닌 인테리어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원룸에서 타워형 선풍기가 좁은 공간의 인테리어 효과도 주며 공간 활용도 좋기 때문에 저는 너무 비싸지 않고 가격이 착한 홈니즈 타워형 선풍기를 선택하였습니다!

 

 

택배가 왔을 때 아쉬운 점은 포장 박스에서 박스를 한번 더 싸줬으면 좋았을 거란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싸기에 저는 주저하지 않고 뜯어보았습니다

 

 

워후...

충격 보호를 위해 스티로폼이 딱 맞게 들어가 있네요

 

 

구성품은 1) 선풍기 본체 2) 선풍기 고정대 3) 리모컨 4) 사용설명서

선풍기는 선풍기 손잡이 부분에 리모컨을 끼워 넣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잃어버리지 않게 만들어 줬네요 ㅎㅎ 소소한 걱정 좋네요👏

 

 

먼저 바닥 부분은 저렇게 구멍에 맞춰서 끼워넣기만 하면 됩니다! 참 간단한 조립법이죠?ㅋㅋㅋ 이게 다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단순합니다

 

 

그다음 저기 3 부분 튀어나온 뚜껑을 돌려서 아까 조립한 원판을 끼워넣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정말 쉽죠?😉

 

 

자 이렇게 오뚝이처럼 일어섰어요!ㅋㅋㅋ
보통 선풍기보다 훨씬 이쁘죠?

 

 

자 이제 리모컨 형 선풍기라 리모컨이 있는데
이게 저는 건전지가 다된 걸 보내준 건지 안되네요.. 후기 보니까 다른 분도 건전지가 없는 상태로 보내줬다고 합니다ㅠ
이게 많이 아쉬운 부분이네요...

 

 

건전지를 사기 전까지 뒤편 손잡이에 끼워 넣어 놀을게요😂 딱 맞아서 안성맞춤이죠?

 

 

세웠으니 버튼도 한번 봐야겠죠?
버튼대로 주요 기능이 다 나와있어요!

⭐️주요 기능⭐️
1) 전원 기능
2) 풍량(미풍, 약풍, 강풍)
3) 바람 선택(수면풍, 자연풍)
4) 회전
5) 타이머(최대 15시간)

생각보다 많은 기능이 있죠? 이 기능이 3만 원 대면 저는 충분히 만족한답니다 ㅎㅎ


 

 

전원을 켜면 이렇게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계속 켜져 있는 게 아니고 버튼을 누르고 몇 초 정도 기다리면 자동으로 꺼져요 ㅎㅎ

알아보기도 쉽고 이쁘고 좋은 제품이죠?

 

 

바람 선택 기능이 있는데 위의 사진처럼 풍량에만 불이 들어와 있으면 일반풍.

자연풍은 말 그대로 바깥에서 바람 부는 것처럼 내부 공기를 순환시켜 줍니다 (사실 수면 풍이랑 다른 것을 못 느껴요)

수면풍은 잘 때 키고자면 바람이 불다가 적절하게 꺼지면서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을 합니다

사실상 저는 일반풍만 쓰지만 적절하게 잘 쓰신다면 보다 더욱 활용 도기 높은 선풍기가 될 거예요 ㅎㅎ:)

무더운 여름 속에 선풍기 리뷰를 했는데 너무 늦은 감이 있는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지금 올린 글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