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애플워치3 시리즈3 "

가격 : 259,000원
구매처 : 쿠팡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오늘은 며칠전 산 애플워치3 언박싱 보여 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샤오미 미밴드4 글로벌판에 한글패치를 하며 쓰고 있던도중 미밴드가 너무 편리하여 조금 더 큰걸 사고싶었습니다.
하지만 배터리를 따라갈 제품이 없는걸 알기에 그냥 사용하던 도중 애플워치3이 가격이 내려져있는 상태란걸 친구에게 듣게되어 사게 되었습니다.

 

 

두둥~ 애플워치가 왔을때 무슨 상자가 이렇게 크냐며 당황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샀는데 비닐에어백으로 포장해서 이렇게 컸나봅니다 ㅎㅎ

 

깔끔한 애플워치 박스

 

 

역시,, 박스 디자인부터 기가맥히죠? 앱등이는 아니지만 폰이 아이폰이기에,, 애플워치를 눈여겨 보고 있었답니다^^..

자 그럼 이제 열어볼까요??ㅎㅎ

 

 

 

박스를 잡아당겨 열면 엥..? 뚜껑이 하나 더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그냥 버리면 안된다는 사실!!

뚜껑에 충전할수있는 케이블과 여분의 M/L사이즈의 시계줄이 있습니다!

 

 

 

이렇게 뚜껑을 열면 우리의 애플워치가!! 들어있어요^.^.^.^.^

 

 

 

신난마음에 바로 꺼내기부터 해버렸네용 ㅎㅎ

 

 

 

뒤에도 한번 봐주고~

 

 

 

이렇게 다시 세팅을 한뒤 사진을 찍어 봤어요! 이게 구성품 전부입니다 ㅎㅎ 뚜껑에는 자그마한 설명서와 저렇게 케이블과 여분줄이 있다는것! 알고계세요!!

 

 

 

그렇게 사진을 다 찍은뒤 드디어 켜보았습니다 ㅎㅎ 처음부터 배터리가 75퍼센트 정도는 차있어서 사진을 못찍고.. 룰루랄라 하며 설정하며 놀았습니다 ㅎ..😂

쿠팡이 배송이 너무 빨라서 액세서리 시켰는데 다음날 온다고 해서ㅠㅠ 그냥 다음날 안쓰고 고이 모셔놨다가.. 악세서리를 하고 오늘 출근하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액세서리 및 간단한 후기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