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이 깨끗해 상큼한 레몬향 리필 "

용량 : 450ml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코로나 사건이 터지고 한창 손소독제와 손세정제의 가격이 급상승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물량이 많은지 가격이 많이 줄어든 모습을 보여줍니다. 저는 손을 엄청 자주 씻는데 비누로 씻는 것보다는 손 세정제로 씻는 게 더욱 효과적이고 깨끗하게 씻기는 기분이 들어 손 세정제를 주로 이용합니다. 그중 아이 깨끗해라는 손세정제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향도 많고 리필해서 쓸 수 있으며 무엇보다 폼 체형으로 나와서 어린이들도 손 씻기 좋게 해 준 제품입니다. 항균 99.9%이니 더욱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저는 기존에 통은 있어서 리필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마트에서 사면 사면 비싼 가격을 보여주지만 인터넷으로 사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마트에 가면 본품이 5,000원~6,000원 사이의 가격을 보여줍니다. 용량이 250ml인데 가격은 5000원대죠.. 하지만 그런 제품들도 인터넷으로 사면 개당 3,000원 내외로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더 싸게 구입하고 싶어 리필용을 찾아보았고 쿠팡에 450ml 3개 묶음이 1만 원 안팎인걸 찾아냈습니다. 그럼 최강의 가성비를 보여주죠.. 손을 자주 씻는 저로서는 돈을 정말 아낄 수 있었습니다. 450ml 개당 가격이 3천 원가량 하니 가성비 면으로도 따질 수 있는 제품이 돼버렸습니다.

향은 종류가 무척 많은데 저는 레몬향과 청포도향이 가장 상큼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손이 더욱 청결해지는 향이 납니다.

 

 

 

 

 

 

뒷면에는 제품을 리필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리필용은 가격이 싸지만 단점이 하나 있는데 용기 입구가 가위로 잘라서 다시 보관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한번 자르고 깔끔하게 다 사용하고 싶지만 용량이 450ml나 되어 용기의 용량인 250ml를 거뜬히 초과해버립니다. 처음에 용기의 용량이 그렇게 적은 줄 모르고 꾸역꾸역 다 넣으려 하다가 엄청 많이 쏟아버렸네요ㅎㅎ(아까운 내 리필용..) 보관은 입구 부분을 접어서 새지 않게 하고 테이프로 붙여 두었습니다.

하지만 보관만 잘한다면 최고의 가성비 손 세정제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많이 싸게 구입할 수 있으니 손을 더 자주 씻게 됐습니다.

리필용이 싸다고 기존 아이 깨끗해 용기가 없는데 구입하시면 큰일 난답니다. 전용 용기에 넣어야만 거품이 생성되므로 먼저 용기를 구매하시고 나서 리필용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리필액은 그냥 흐르는 물같이 생겼습니다. 아이 깨끗해 전용 용기가 거품을 만들어 주는 것이니 꼭 용기 먼저 구매하시고 다 쓰신 후에 리필용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