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건대 넥스트 에디션 B동 13동 1313호 "

📞 전화번호 : 050-7417-6000
⏰영업시간 : 매일 10:30 - 24:00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192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저번 방탈출에 이어 새로운 방탈출을 시도해보았습니다. 방탈출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할 수 있는 이색 데이트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공포 방탈출을 하기 위해서 서울 3대 공포 테마를 검색해보던 도중에 제가 저번에 한 루시드 드림에 이어 건대 넥스트 에디션에 있는 B동 13동 1313호가 눈에 띄었습니다. 공포 방탈출이 놀라는 재미도 있고 분위기 때문에 문제가 조금 더 어렵게 느껴지는 게 있어서 공포 테마를 자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건대 넥스트 에디션은 1호점 2호점 둘다 근접한 위치에 있습니다. 1호점은 왼쪽 건물 지하에 있고 2호점은 오른쪽 건물에 있습니다. 1호점과 2호점 테마가 다르니 중간에 있는 넥스트 에디션 간판을 보시고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지하로 내려가시면 테마 포스트를 보시며 내려갈 수 있습니다. 포스터부터 긴장되네요.ㅎㅎ

매장에 가시면 여러가지 테마가 걸려있고 결제를 진행하고 안내해주십니다. 제가 선택한 B아파트 13동 1313호도 인기가 많지만 다른 테마들도 인기가 많으니 공포 테마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테마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엔 공포 테마 말고 추리 테마를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여러 가지 테마의 랭킹이 붙어있는 사진도 있습니다. 랭커들의 기록을 보니 정말 어마어마하더군요.. 30분 대에 탈출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저로서는 정말 생각도 못하는 시간인데요. 방탈출을 정말 자주 할 때는 40분 초반대까지는 찍어봤는데 30분대는 정말 상상도 못 하겠네요.ㅎㅎ

락커에 짐을 넣으시고 전자기기는 모두 락커에 넣어두셔야 합니다!! 스마트 워치도 포함이니 잊지 마시고 꼭 넣어주세요!

그리고 문 앞에는 실내화로 갈아신으실 수 있으니 구두를 신어서 발이 불편하신 분들이라면 실내화로 갈아신으시면 됩니다. 사이즈별로 있고 신발 보관을 위해 열쇠도 있습니다. 안심하고 이용해도 되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이벤트로 가격 할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테마마다 가격도 다르고 인원수마다 가격도 다릅니다! 이벤트를 하는 테마를 알고 가시면 혜택도 볼 수 있으니 사전에 알아보시고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B동 13동 1313호 후기

간단한 줄거리는 홈페이지에 나와있지 않지만 내용은 살인 사건이 일어난 B아파트 13동 1313호에서의 살인 현장을 직접 목격하는 내용입니다.

 

일단.. 정말 무섭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1순위 공포 테마는 아니지만 무서운 장치 두 개 정도... 이까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방이 그리 크진 않지만 창의성이 엄청나고 스토리가 잘 이어지지만 어느 문제를 풀어야 하는지는 헷갈렸습니다. 그래도 공포 테마답게 무서움을 느낄 수 있었고 흥미진진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스토리가 탄탄하게 이어지는 걸 보고 그냥 공포심만 줄려는 테마는 아니란 걸 느끼게 됐습니다.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고 공포 테마를 좋아하고 스토리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