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의정부 방탈출 엑시트 "

📞 전화번호 : 031-840-8088
⏰영업시간 : 평일 11:00 - 22:30 연중무휴 주말 10:00 - 22:30 연중무휴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22 4층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방탈출 안 간지도 한 달이 넘었는데 한 달이 지난 방탈출을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요즘 와인에 푹 빠져서 집에서만 가만히 있는다고 와인 포스팅만 해버렸는데 쌓인 포스팅 거리가 엄청 많아도 문제네요.

제가 저번에 의정부에 친구가 있어 놀러갔을때 의정부 시내에 있는 공포 테마로 이루어진 방탈출 카페 엑시트에 가게 됐습니다.

현재 4가지 테마가 있는데 모두 공포테마로 돼있어서 공포 테마를 좋아하신다면 아주 좋은 방탈출 카페가 되겠습니다.

위치는 지도에 보이시는 의정부 시내안을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비교적 의정부역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건물 4층에 위치해있는데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걸어서 올라가셔야 합니다.

이렇게 계단이 보이시면 4층까지 올라가시면 엑시트가 보입니다.

들어가기 전에 힘을 빼고 시작하네요.ㅎㅎ

저는 흉가를 예약하였고 친구들과 함께 4명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흉가는 2021년에 새로 리뉴얼을 했다고 하네요! 전에는 가보지 않아서 어땠는지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흉가를 선택한 이유는 방탈출 내공이 있는 저는 쉬운 방탈출을 하게 되면 40분 만에 탈출한 적도 있어서 딱 맞춰 탈출하고 싶어 난이도가 가장 어려운 흉가로 선택하였습니다.

먼저 인원은 여러명에서 갈수록 가격이 저렴해집니다.

2인으로 하면 인당 2만원이2만 원이 넘지만 3인으로만 시작해도 인당 2만 원이 안 되는 가격이 됩니다.

학생들이 학생증을 들고 가면 할인이 되므로 학생분들은 학생증을 지참하시면 좋겠네요!

생각보다 할인 혜택이 정말 많은데요.

한번 확인하시고 해당사항이 있으면 결제 전 미리 말씀해주시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왕 방탈출하는 거 저렴하게 하면 더욱 뿌듯하겠죠?ㅎㅎ

혹시 리뷰를 자주 쓰시는 분들이라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주시고 현금으로 캐시백 받으세요!

저는 네이버 페이 영수증 리뷰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 50원도 받고 캐시백 천원도 받았답니다!! 일석이조~

매장 내부는 깔끔하게 돼있습니다.

손님들이 이용해간 기록들과 방명록이 벽에 붙어있는데요.

기록 경신한 사진도 걸려있고 인테리어를 잘해놓은 것 같습니다.

신기록 경신하게 되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니 최대한 빨리 탈출하게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신이 방탈출을 잘한다 하시면 빨리 깨는 것도 좋은 생각인 것 같네요.ㅎㅎ

혹시 일찍 오신 분들은 음료를 드시며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물도 있고 음료도 먹을 수 있으니 일찍 가서 기다리며 친구들과 기다리는 것도 좋겠네요.

락커도 넉넉하게 준비돼있으니 한 칸으로 부족하시면 얘기하고 두 칸을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특히 겨울 같은 경우는 외투 때문에 네 명에서 가면 두 개 정도 써야 합니다.

락커가 넉넉하여 저는 기분 좋게 하고 왔네요.ㅎㅎ

 

엑시트 방탈출 공포 테마 "흉가"

스토리 : 의정부에 위치한 어느 폐가..
과거에 용한 무당 가문으로 유명했던 김가네 조상이 대대손손 살던 곳.
폐가가 되기 전까지 김 씨 가문의 마지막 할아버지와
눈이 정말 예쁜 손녀딸이 살던 곳이었다.
마을에 기근이 들자 할아버지는 마을 사람들에게
모함을 받고 마녀사냥을 당해 할아버지는 화형을..
손녀딸은 눈이 파인 채로 잔인하게 살해되었다고 한다...
할아버지는 죽기 전 마을 사람들을 저주하였고
그 후 이 집에서는 미스터리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귀신이 나온다는 흉가로 소문이 퍼져
이를 체험하기 위해 몇몇 사람들이 이 흉가에 들어왔지만,
실종되거나 정신이 나간 채로 돌아왔다고 하는데...
용감하게 도전한 당신은 과연 할아버지의 저주를 풀고
이 흉가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간단한 흉가 스토리인데요.

슬프면서 무서운 내용인데, 분위기와 음악이 무섭지 귀신 튀어나오는 건 없으니 안심하고 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해본 공포 테마 중에 별로 무서운 편은 아녔습니다.

다만 말 그대로 분위기와 음악이 무서운 점은 확실한 거 같더군요.

튀어나오는 장치가 무서운데 공포 테마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적절한 방탈출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평가해보자면

난이도 : 4.5/5

공포도 : 3/5

활동성 : 3/5

이 정도 난이도로 문제를 풀고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는 것 빼면 나머지는 원활하게 할 수 있다는 점!! 나름 괜찮은 테마이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