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L7 홍대 호텔 "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1

전화번호 : 02-2289-1000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오늘은 홍대에 위치한 4성급 호텔 L7 홍대 바이 롯데에 다녀왔습니다. 롯데 계열 호텔로 믿고 가실 수 있는 깔끔한 호텔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이벤트를 엄청 많이 하여 파격적인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어플을 이용해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판매 완료가 자주 뜨니 홍대에서 하루 묵으실 분들은 미리 어플을 이용해 방을 잡아놓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입구

L7 호텔의 입구 입니다. 들어가면 보안 요원 두 분께서 체온 측정을 하고 방문 일지를 쓴 뒤에 프런트로 가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프런트는 21층에 위치하므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신 뒤에 체크인을 하시면 카드를 가지고 숙소로 내려가시면 된답니다.

 

 

 

 

엘리베이터 및 체크인 카드

엘리베이터도 엄청 깔끔합니다. 다만 손님들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엘리베이터가 3개

밖에 없어서 조금 늦게 도착합니다. 저기 엘리베이터 내부 버튼 맨 아래쪽에 체크인할 때 받는 카드를 갖다 대시고 숙소 층수를 눌러야 갈 수 있게 돼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도 보안이 엄청 잘 돼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침대

저는 슈페리어 트윈으로 예약 했습니다. 다른 방은 다 예약이 차있어서 뒤늦게 당일 낮에 예약을 해서 갔습니다. 홍대에서 잠깐 볼일이 생겨 홍대에서 하루 묵어야 해서 여자 친구와 함께 잡았습니다. 트윈은 침대가 2개 있는 방으로 친구 두 명에서 가도 넉넉하게 침대 하나씩 쓰며 수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좋은 게 침구가 엄청 깨끗했습니다. 먼지 한 톨 없고 정말 쾌적하게 잠들었습니다.

 

 

 

 

내부 모습

먼저 간단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커피 포트가 놓여져있고 아래에는 작은 금고와 냉장고가 있었습니다. 가운도 깔끔하게 옷걸이에 걸어놓고 티브이도 채널 안내 책자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인 호텔인데 4성급이라 그런지 엄청 깨끗하게 돼있었습니다.

욕실 모습

욕실도 엄청 깨끗했습니다. 기본 세면 도구는 세면대 왼쪽 파우치에 일회용품으로 구비돼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도 구비돼있고 기본적인 건 다 돼있어서 굳이 세면도구를 들고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물기도 하나도 안 남아 있었고 정말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세면용품

욕실 욕조옆에는 샤워하실 때 쓸 수 있는 바디워시와 샴푸, 컨디셔너, 바디 스펀지가 구비돼있습니다. 다 일회용품이라 찝찝함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인 모텔보다는 훨씬 좋은 청결함을 보여 줍니다.

L7 홍대 바이 롯데 전경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것은 서울의 가장 좋은 점이 빌딩 숲이라 위에서 보면 풍경이 정말 좋은데 호텔이 높은 층에 있다 보니 전경이 정말 좋았습니다. 도시 속을 바라보는데 잔잔한 불빛들이 감성을 더욱 충만시켜줍니다. 자연의 풍경도 좋지만 이렇게 도시 속에서 호캉스 하며 빌딩 숲을 바라보는 것도 정말 좋은 스트레스 해소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좋은 호텔이 가격이 10만원 입니다. 어플을 이용하면 반값보다 더 싸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꼭 어플을 이용해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래 가격은 엄청 비싸서 갈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이벤트가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0/10 - [[[후기]]] - 다이소 젤리클리너, 노트북 키보드 청소 하기!

 

다이소 젤리클리너, 노트북 키보드 청소 하기!

" 다이소 젤리 클리너 " 가격 : 1,000원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제가 쓰는 노트북이 먼지가 끼어있어 제거하려고 청소 용품을 찾던 도중 젤리 클리너라는 좋은 제품을 발견하여 소개해드�

doheeyaa.tistory.com

2020/10/09 - [[[후기]]] - 다이소 전기모기채, 집으로 들어오는 모기를 순식간에!

 

다이소 전기모기채, 집으로 들어오는 모기를 순식간에!

" 다이소 전자 모기채 " 가격 : 5,000원 배터리 : AA 건전지 2개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모기들이 집 안으로 많이 들어옵니다. 어째 여름보다 더 들어오는 느낌 이더군요. 그�

doheeya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