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몬테스 클래식 카버네 쇼비뇽  "

✔️가격 : 17,5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요즘 와인을 잘 먹지 않다가 주말에 와인을 간단하게 한잔 하였습니다.

집에 있는 맛있는 브리치즈도 리뷰 해야 하는데 대량으로 구매했는데 벌써 1개 남았네요.

제가 먹어본 치즈중에 가장 맛있는 치즈인데, 다음번에 꼭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싶었던 몬테스 레드와인은 편의점에도 팔고 이마트에도 판매해서 구매하기 정말 쉽습니다.

저는 CU에서 구매를 하였으며 가격은 17,5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만원대이지만 생긴 건 고급스럽게 생겼습니다.

몬테스 클래식 카버네 쇼비뇽은 칠레산 와인이며 도수는 14.5%라는 상당한 도수를 보여줍니다.

레드 와인 치고는 높은 도수지만 그만큼 바디감과 맛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1만 원대에서 나올 수 없는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옵니다.

어울리는 와인은 육류, 회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와인을 먹을때는 치즈를 자주 먹죠.ㅎㅎ

뚜껑 껍질 부분에도 섬세함을 신경 써준 모습이 보이네요.

이 정도면 외관은 합격입니다.

와인 노트

색은 진한 레드와인 색상의 띄고 있습니다.

향은 과실 향이 정말 많이 나고 단 냄새도 많이 올라오는 드라이한 와인향입니다.

가성비 와인인 만큼 가볍게 먹을 생각으로 드셔도 좋은 와인입니다.

맛은 단 냄새가 많이 나지만 당도가 그리 높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바디감이 높고 탄닌이 조금 있어 육류와 정말 잘 어울릴 와인이었습니다.

이 정도 가성비에 육류가 생각나게 하는 와인은 처음인 것 같네요.

다음번에 먹어도 좋은 가성비 와인 Top급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