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이제 막 사회생활로 접어들면서 자그마한 재테크를 하는 중 카드도 신경 써서 신용등급을 올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인생 첫 신용카드를 만들게 됐습니다.

 

우리신용카드 DA@카드의정석

 
 

 
처음에 고민하던 신용카드 중 카카오 뱅크 제휴 신용카드도 생각하였는데.. 나이가 먹을수록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는 좀 꺼려져서;;ㅎㅎ 연회비와 전월 실적, 혜택을 다 종합해본 결과 소비를 줄여야겠다는 제 생각엔 이 우리 카드(DA@카드의 정석) 이 잘 맞는 것 같았어요!!


1. 전체적인 혜택

 
 

혜택

 
 

전체적인 혜택을 살펴보면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말고는 특별한 혜택이 없어요! 하지만 제가 이 카드를 고른 이유는 바로 전월 실적 없이 쓴 만큼 조금씩 청구할인을 해준다는 거죠! 소비를 줄이기엔 딱이죠😀

2. 기본 0.8% 청구할인

 
 

 
 

제가 제일 관심 있게 본 혜택인데요 기본으로 0.8%가 이용금액의 청구할인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가 평소에 쓰는 체크카드는 1.2% 네이버 페이 적립인데 굳이 이걸 할 필요는 없겠죠? 그래서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3. 추가 0.5% 청구할인

 
 

 
 

자, 이게 제가 유심히 본 내용입니다 앞의 0.8에서 0.5를 더하면 총 1.3%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모든 가맹점은 아니지만 목록을 보시면 보통 자주 사용 하는 항목들입니다. 기존 사용하던 체크카드는 1.2% 지만 추가 혜택을 보면 1.3%까지 올라가죠??😄 이렇게 저는 체크와 신용 섞어서 쓸 생각입니다 ㅎㅎ

 
 

물론 이렇게 제외대상은 존재한답니다 ㅠㅠ.. 이정도면 당연한 거겠죠 ㅎㅎ

 
 



 
 

 
 

투인원 서비스란? 먼저 체크카드처럼 지정한 금액을 이용하고 그 뒤 신용기능을 사용하는 겁니다. 이러면 0.5%밖에 안 들어가죠 보통 이거 쓰시는 분 잘 없을 테니 넘어가죠 ㅎㅎ

4.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혹시나 1년에 한 번 혹은 두 번 정도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은 이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겠어요. 저는 쓸 일이 없겠지만 ㅎㅎ.. 이상 여기까지 모든 혜택을 봤습니다!

알뜰한 소비생활을 하고 싶어 신용카드를 만들었지만 친구들은 늪에 빠지는 거라고..😂 하지만 저는 일정량만 쓰고 체크카드로 결제할 예정이라 괜찮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글에서 봐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