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동을 시작하여 여러가지 헬스 용품들을 구매했는데 닭가슴살과 현미 등 벌크업을 하기 위해 준비를 많이 했답니다. 저울을 구매할때 더욱 저렴한 제품이 많았지만 운동을 하는 친구가 너무 싼건 구매하지말고 적당한 1만원대 저울이라도 사라하여 쿠팡을 뒤지던 도중 제가 아는 브랜드 이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여 구매하였습니다. 후기도 좋았고 앞으로 운동을 계속 할것이기 때문에 바로 구매하였답니다.

홈플레닛 스테인레스 디지털 백라이팅 주방저울 박스 및 가격

홈플래닛 전자 저울은 따로 박스에 포장돼있으며 쿠팡으로 주문하면 비닐에 넣어온답니다. 가격은 10410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였습니다. 최대 1kg까지 측정이 가능하고 g과 ml를 조절해가며 액체와 고체 둘다 무게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조작법도 정말 간단하고 운동해서 정량을 맞춰야하는것이 아니더라도 요리할때 레시피를 중요시 하는 분들에겐 정말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홈플래닛 전자저울 구성품 및 사용방법

홈플래닛 전자저울 구성품은 전자 저울, aaa건전지 2개,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스티로폼으로 충격 방지를 해놓아서 배송중 고장이 날일은  잘없을겁니다. 건전지도 따로 구매 안해도 되고 안에 동봉돼있으니 바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용 방법은 설명서에도 적혀있지만 박스에도 적혀있답니다. 무게변환이 가능한점이랑 간단하게 버튼 조작법과 무게 측정하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그릇을 올려놓고 무게 초기화를 시킨 뒤에 물건을 올리시면 그릇무게는 빼고 물건 무게만 잴 수 있습니다. g단위라 음식 만들때도 정말 유용하겠죠?

사용 설명서를 보시면 더욱 자세하게 나와있지만 무게 측정만 하면 되는 저에겐 굳이 읽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on/off버튼 하나로 모든걸 할 수 있으니 정말 간단하면서 무게도 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지요.

홈플래닛 전자저울 후기

본품을 꺼내면 스테인리스라고 하였는데 파란색으로 돼있습니다. 자세히보시면 아시겠지만 파란색 비닐 테이프로 한번 감싸져있습니다. 정말 오차하나없이 잘붙어져있어서 원래부터 파란색인줄 알았습니다. 사용하실때는 비닐을 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동봉된 건전지를 넣고 on/off버튼을 누르시면 Hi라는 문구와 함께 전원이 켜집니다. 그런 뒤에 물건만 올리시면 무게가 측정 가능하답니다.

저는 사용설명서를 올려봤는데 4g으로 나오며 무게측정이 세세하게 잘 되는걸 알 수 있습니다. 가벼운 종이인데도 이렇게 무게측정이 잘되니 저처럼 운동하며 음식양을 조절하기에 아주 좋을것 같았습니다.

on/off버튼을 꾹 누르시면 off가 됩니다. 굳이 누르시지 않아도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져서 건전지도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운동을 시작하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나 주방에 음식 만들때 재료 무게를 재야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렴하고 성능좋은 홈플래닛 전자저울을 구매하시 추천드립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지만 다른 사이트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으니 검색 해보시고 가장 저렴한곳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