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삼진 어묵 선물 세트 "

구성품 : 야채 소각 어묵 2봉, 야채봉 어묵 1봉, 땡초 말이 어묵 1봉, 야채 통통 어묵 1봉, 건더기 스프 2봉, 어묵탕 스프 2봉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추석 연휴 전날 받은 선물 세트로 난생 처음 받아보는 어묵세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몰랐는데 먹어보니 엄청 맛있길래 검색을 해보니 어묵계로 엄청 유명한 브랜드였습니다. 오우..ㄷㄷ 생각보다 스케일이 엄청 커서 놀랐습니다. 검색을 더 해보니 저번에 유퀴즈에도 삼진 어묵이 나왔던 겁니다. 그래서 깜짝 놀랐죠.. 그 삼진 어묵을 제가 받아서 먹어보게 됩니다. 좋은 브랜드를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먼저 박스안에 이렇게 또 박스 포장이 돼있습니다. 박스 안에 삼진 어묵 선물 세트 박스가 있고 그 안에 스티로폼으로 아이스 박스가 있습니다. 구성품은 채 소각 어묵 2봉, 야채봉 어묵 1봉, 땡초 말이 어묵 1봉, 야채 통통 어묵 1봉, 건더기 스프 2봉, 어묵탕 스프 2봉입니다. 박스 옆쪽엔 구성품과 제품 성분이 표기 돼있습니다. 어차피 안에도 적혀있기에 박스는 버리셔도 됩니다. 포장도 잘 돼있고 제가 택배가 오고 9시간 정도 있었는데도 아이스 박스 안에 얼음이 하나도 녹질 않았습니다. 포장을 정말 잘해주는 모습에 조금 놀랐습니다. 알고 보니 온라인 배송 어묵으로 유명한 삼진 어묵이었습니다. 냉동으로 받아서 더욱 보관하기 쉽고 오래 뒀다가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먼저 제일 기본 상품인 야채 소각 어묵입니다. 높은 연육 함량으로 쫄깃한 맛을 내는 튀김 어묵이라고 합니다. 기본으로 먹어도 되고 반찬으로 먹어도 된다고 적혀 있습니다. 냉동 식품 이다 보니 유통기한이 길게 적혀 있습니다. 사실 냉동이면 유통기한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상할 일이 없기 때문이죠. 저는 이 야채 소각 어묵을 동봉되어 있는 건더기 스프와 어묵탕 스프를 함께 물에 끓여 넣어서 먹었습니다. 길거리에 가다가 파는 어묵 국물이 떠오르는 맛에 간장을 조금 태우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반찬으로 간장 어묵 조림 같은걸 해 먹어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2개 줬으니 하나는 어묵탕으로 먹어보고 하나는 반찬으로 쓰셔도 좋을 것 같네요.~

 

 

 

 

 

야채 봉 어묵입니다. 기본 어묵을 봉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보통 어묵은 두 가지로 나뉘어서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죠? 사각 어묵이나 봉 어묵으로 보통 호불호가 갈립니다. 저도 사각 어묵파 지만 봉 어묵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각종 야채들이 들어가서 더욱 담백한 맛을 느끼게 해주어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야채 봉 어묵으로 간장 조림을 하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땡초 말이 어묵입니다. 땡초 말이 어묵도 연육 함량이 높아 쫄깃함이 더합니다. 땡초 말이 어묵이지만 저는 그렇게 매운 건 못 느끼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콤하게 맛이 좋으니 간장에 찍어먹으니 엄청 맛있었습니다. 땡초 말이 어묵은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야채 통통 어묵은 좀 더 고급 어묵으로 고급 연육을 썻습니다. 덕분에 더욱 쫄깃한 맛과 더욱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본 어묵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입니다. 그래서인지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급 어묵이라고 해서 양이 조금 들어간 것도 아니고 넉넉한 양이 들어가 있어 충분히 두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통통 어묵은 어묵탕에 먹을 때 먹으면 맛있습니다. 기름에 구워서 튀김 어묵으로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삼진 어묵 건더기 스프입니다. 어묵 탕을 해 먹을 때 넣는 스프입니다. 여러 가지 해산물이 들어 있어 국물의 맛을 보다 조금 더 담백하고 감칠맛 나게 해 줍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2개밖에 없어서 나머지 어묵들은 반찬용으로 해서 드셔야 합니다. 그래도 손쉽게 어묵 국물을 맛나게 해 주어 정말 유용한 스프인것 같습니다. 따로 구매해도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건더기 스프와 같이 넣으면 되는 어묵탕 스프 멸치맛입니다. 길거리에 가면 있는 어묵 국물 맛이 납니다. 솔직히 취향 저격입니다. 길거리 어묵이 얼마나 맛있는데 그 맛을 집에서 낼 수 있다니.. 이 스프는 개인적으로도 구매할 생각입니다. 어묵만 있다면 바로 어묵탕을 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함과 그 맛에 저는 별 5개를 주고 싶습니다. 식사로도 딱이고 술안주로도 딱인 국물 맛입니다. 구수하고 담백해서 누구나 좋아하실 맛이라 강력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9/28 - [[[후기]]] - 하이트 제로 후기, 무알콜 맥주 두번째!

 

하이트 제로 후기, 무알콜 맥주 두번째!

" 하이트 제로 " 가격 : 편의점 1,500원에 판매 용량 : 355ml 알코올 성분 : 0%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저번에는 클라우드 제로라는 무알콜 맥주를 먹어 봤는데 클라우드보다 더 잘 알려진 하이트 제

doheeyaa.tistory.com

2020/09/27 - [[[후기]]] - 반스 올드스쿨 후기 반스 올드스쿨, 커플 신발 추천, 커플 운동화 추천!

 

반스 올드스쿨 후기 반스 올드스쿨, 커플 신발 추천, 커플 운동화 추천!

" 반스 올드스쿨 " 가격 : 69,000원 색상 : 주황색 제품 색상 코드 : VN0A4U3BWK8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어느덧 베이지색 계열을 입을 날씨인 가을이 왔습니다. 더운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엄청 빠

doheeya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