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 맛 "

가격 : 1,500원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과자를 가져왔습니다. 다름 아닌 치토스입니다. 근데 보통 생각하는 치토스는 매운맛과 바비큐 맛이 존재합니다만.. 얼마 전에 새로 나온 치토스 새로운 맛을 들고 왔습니다.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 맛으로 기본 후라이드 치킨 맛에 체인징 스프를 넣어 양념치킨 맛을 느낄 수 있어 두 가지의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뿌셔뿌셔와 같이 스프를 넣고 흔들면 간단하게 양념 치킨 맛이 완성이 된답니다. 가격도 기존에 존재하는 치토스와 똑같습니다.

앞면과 후면

체인징 스프는 안에 들어있습니다. 앞에 쓰여있어서 어떤 식으로 두 가지 맛을 내는지 궁금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과자의 독특함을 뽐내기 위해 표지에 넣었네요. 뒤에는 체인징 스프로 맛있게 즐기는 팁이 소소하게 적혀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내용이지만 뿌셔뿌셔같이 스프를 뿌려먹는 과자는 정말 오랜만에 출시가 됐으므로 한껏 뽐내고 싶은 모양입니다.

 

 

 

 

치토스 후라이드맛

봉지를 뜯으면 과자와 함께 체인징 스프가 들어있는 것이 보입니다. 후라이드 맛은 있는 그대로의 상태를 뜻하며 고소한 치킨 맛이 납니다. 후라이드보다는 조금 더 과장된 맛이라 짭조름하고 맛있습니다. 간장 치킨 맛과 더욱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옛날 치토스와 다르게 조금 더 부드럽게 생겼습니다.

치토스 체인징 스프

치토스 양념치킨맛을 내는 하이라이트 체인징 스프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들어있던 과자를 먹을 만큼 먹은 뒤 양념치킨 맛을 느끼고 싶으면 스프를 넣어서 뿌셔뿌셔와 같이 흔들면 완성입니다. 쉐킷쉐킷 이라고 흔들어 달라고 적힌게 되게 귀엽네요.ㅎㅎ 오랜만에 뿌셔뿌셔 감성을 느껴서 추억이 새록새록했습니다. 옛날에는 친구가 뿌셔뿌셔 사준 다하면 엄청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뿌셔뿌셔가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저는 반은 후라이드 맛으로 먹고 그 뒤에 체인징 스프를 넣어줬답니다.

 

 

 

 

 

체인징 스프 뿌린모습

체인징 스프는 뿌셔뿌셔와 같이 과자에 뿌려먹는 전용 스프로 부드러운 가루입니다. 저는 진한 맛을 좋아해서 탈탈 털었습니다. 처음부터 양념 치킨 맛으로 먹고 싶은 분들은 무조건 다 넣어드시길 바랍니다. 반틈 정도 먹은 뒤에 흔들고 나면 생각보다 많이 짤 테니 과자 봉지 뒷면에 팁이 적힌 대로 먹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치토스 양념치킨맛

이렇게 후라이드맛에서 양념치킨 맛으로 변했습니다. 저는 양념치킨 맛이 더 자극적이고 맛있더군요. 하지만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을 테니 제 옆구리살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치토스가 나와서 무척 반가워서 샀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구매는 편의점 가시면 쉽게 하실 수 있고 2+1 행사를 할 수 있으니 가까운 편의점에 들러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과자 포스팅은처음 해보는데 그만큼 맛있는 과자가 나왔습니다. 요즘 편의점에 가면 옛날 과자들을 리뉴얼해서 새로운 맛들로 변형시키고 있는데 그것들도 맛있다고 하여 나중에 사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과자를 잘 먹지 않게 되지만 요즘 편의점이 많아서 입이 심심하면 집 앞에서 사서 드셔도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도 추워지고 있는데 다들 몸조심 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0/04 - [[[후기]]] - 도브 비누, 도브 뷰티 크림바 화이트 후기

 

도브 비누, 도브 뷰티 크림바 화이트 후기

" 도브 뷰티 크림 바 화이트 "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쓰는 비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써보는 타입인데 아주 괜찮고 순한 제품이 ��

doheeyaa.tistory.com

2020/10/03 - [[[후기]]] - 삼진어묵 추석선물세트 후기, 어묵이 맛있는 유명한 브랜드!

 

삼진어묵 추석선물세트 후기, 어묵이 맛있는 유명한 브랜드!

" 삼진 어묵 선물 세트 " 구성품 : 야채 소각 어묵 2봉, 야채봉 어묵 1봉, 땡초 말이 어묵 1봉, 야채 통통 어묵 1봉, 건더기 스프 2봉, 어묵탕 스프 2봉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추석 연휴 전날 받은 �

doheeya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