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 "

가격 : 3,0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요즘 유튜브를 해볼까 하는 생각에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를 구매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고급 제품을 사려고 했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었고 처음에 가볍게 시작해볼 거라 저렴한 삼각대를 원했습니다.
다이소에 있지 않을까 하고 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라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를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는 바닥에 놓고 안정감있게 핸드폰을 세워 사진 촬영을 쉽게 도와줍니다.
웬만한 핸드폰은 거의다 되므로 걱정하지 말고 구매하셔도 되겠습니다.
가격도 3,0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유튜브를 하신다고 해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옛날 엘지폰 뷰 제품 정도가 아니면 다 들어가니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겠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핸드폰을 장착하는 전용홀더를 돌려서 끼운 뒤에 자신이 원하는 각도에 맞춰서 돌려서 움직이지 않게 잠금장치를 하면 손쉽고 빠르게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사진은 제품구성입니다.
삼각대와 핸드폰을 끼우는 홀더인데, 가로방향과 세로 방향 둘 다 끼울 수 있어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자신이 핸드폰을 끼울 방향으로 돌려서 장착해주시면 된답니다.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쓸 수 있어서 좋은 제품이죠?

그리고 더 좋다고 생각한 점이 삼각대의 다리가 자유자재로 휘어서 자신이 원하는 각도에 맞게 맞추기 더욱 좋았습니다.
다리가 휜다고 해서 거치가 잘 안되거나 잘 쓰러진다? NO!!
정말 생각 외로 튼튼하고 이 가격에 이 정도 거치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다리가 자유자재로 휘어서 봉 같은 곳에 칭칭 감아서 거치할 수도 있는 제품입니다.

유튜브를 처음 시작해볼까 하시는 분들이 유튜브 장비를 많이 걱정들 하시는데, 핸드폰으로 촬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이소 핸드폰 삼각대가 아주 적합한 장비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거리를 걸어 다니면서 찍기에 적합한 삼각대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혹시 유튜브를 하실 분들은 참고해서 구매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