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대오백 BCAA 에너지 드링크

가격 : 2만원 후반대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이제 여름을 맞아 헬스장을 찾는 분들이 엄청 많아 졌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전데요.ㅎ
거의 매일 운동을 나가다 보니 컨디션이 날마다 달라 중량이 조금씩 낮아지고 폭발적인 힘을 못 끌어내는 날이 있습니다.
그럴 때 항상 부스터를 먹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부스터의 성분이 너무 좋은 성분만 들어있지 않다는 얘기를 듣고 구매를 꺼려 하고 있다가 평소에 먹어도 될 만큼 걱정이 없는 성분들로만 구성 된 제품이 삼대오백  bcaa이였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은 2만 6천원 대로 할인 할 때 주문 하였는데 지금 기분으로는 2만 9천원 대를 형성 하고 있습니다.

매일 가격이 변하니 쿠팡을 자주 확인 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맛은 망고맛, 사과맛, 복숭아맛, 파인애플맛, 포도맛 으로 총 5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사과맛을 선택 하였습니다.

다른 맛들도 맛있다고 하니 평소 좋아하는 과일을 선택 해주시면 될것 같네요!

뭐...필수로 적어야 하는 영양 정보입니다.

가루로 된 제품이라 유통 기한은 엄청 길어서 안심하셔도 됩니다.

총 500g중 1회당 10g (두 스푼)을 태워 먹으면 되는데, 총 50회를 다 먹고도 남을 기간이라 신경을 안써도 되겠습니다.

핵심 성분은 BCAA(로이신, 발린, 이소로신), 티로신, 글루타민, 아르기닌, 타우린, 비타민c, 비타민b6, 미네랄 등이 있습니다.

로이신과 이소로신, 발린이 2대 1대 1 비율로 돼있어서 고강도 운동시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보통 중량을 업 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시고 운동하시면 조금은 다른걸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쿠팡으로 주문 했는데 안깨지고 잘 포장 돼서 왔습니다!

진짜 그냥 일반적인 가벼운 분말 느낌 입니다.

잘 날려서 조심히 털어 줘야 하며 물통에다 2스푼 넣고 물 300ml을 넣고 흔들어 마시면 됩니다.

맛이 조금 진할 수 있는데 저는 보통 350ml정도로 먹으면 딱 좋았습니다.

마시다 보면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색은 그냥 포카리 색이랑 비슷한데, 사과는 김 빠진 데미소다 맛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맛이 진해서 진짜 음료수 먹는 듯 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벌크업 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